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의 손흥민을 잠재적인 타겟으로 확인' 인기도|22.06.24 16시 53분 Daily Mail원문 함께보기
6월 23일(현지기준) 영국 Daily Mail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29세의 손흥민은 지난 시즌 토트넘의 프리미어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리버풀의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와 공유한 골든 부트로 가는 길에 23골을 넣었습니다.

에 따르면 기자 Rudy Galetti에게 레알 마드리드는 인상적인 골을 넣은 한국 선수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곧 그를 위해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Carlo Ancelotti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감독으로서 두 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감독한 후 - 총 4위 - 여러 번의 이적 후 이번 여름에 그의 옵션을 강화할 것입니다.

가레스 베일과 이스코는 계약이 만료된 후 이번 여름에 떠날 것이며 마르코 아센시오와 리버풀, AC 밀란도 관심을 갖고 떠날 수 있다고 말했다.

Kylian을 쫓다 음바페는 프랑스인이 파리 생제르맹에 잔류하기로 결정한 후 오랫동안 음바페의 얼굴이 붉어졌습니다.

이제 클럽은 대안을 찾아야 했고 토트넘의 공격수가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우나이 에메리의 12번의 아스날 영입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Mirror

그의 23골은 안토니오 콘테의 팀이 쓰라린 라이벌인 Arsenal을 4위이자 마지막 챔피언스 리그 자리로 끌어올리는 데 엄청난 영향을 미쳤으며, 팀을 어려운 몇 달 동안 이겨냈습니다.

그것은 스페인 거물들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한국 국가대표 선수를 영입하는 데 얼마가 소요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루카 모드리치와 가레스 베일에 대한 사전 계약 이후 그들이 알고 있듯이 다니엘 레비는 매우 힘든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여름 토트넘과 최소 2025년까지 클럽에 합류하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따라서 지난 여름 해리 케인과 마찬가지로 클럽은 팔 이유가 없습니다.

'손흥민은 특히 집과 같습니다. 팬, 선수, 스태프'라고 손흥민은 지난 여름 계약을 맺으면서 말했다.

'결정된 바는 없다. 쉬웠 어. 이곳에 오게 되어 매우 기쁘고 곧 다시 팬들을 만나서 매우 기쁠 것입니다.'

스페인 수도로의 이적과 관련된 다른 공격수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어린 선수 알레한드로 가르나초와 리샤를리송이 있습니다. 에버튼을 원한다고 합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