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Kulevski는 손흥민과 관련된 '이상한' 토트넘 순간을 회상하며 그를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인기도|22.07.08 17시 57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7월 6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jan Kulevski는 토트넘에서의 짧은 시간 동안 감탄했지만 이상적으로는 잊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2021/22 시즌의 마지막 날 노리치 시티에서 2-0으로 앞서 있던 스웨덴은 1시간 만에 3골을 넣을 영광스러운 기회를 가졌습니다.

Tim과의 11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Krul은 급선회 후 두 명의 노리치 수비수 사이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고, Spurs의 공격수는 네덜란드 골키퍼를 돌았지만 두 마음에 사로잡혔습니다. 쿨세프스키는 공을 빈 골대에 맞추는 대신 프리미어리그 골든 부트 경쟁에서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겨루고 있던 손흥민에게 공을 직각으로 맞췄지만 패스를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었다.

결정적인 순간에 미끄러지면서 그의 패스는 동료에게 도달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고 Max Aarons는 역주한 후 자신의 라인을 비울 수 있었습니다. 스웨덴인에게는 당혹스러운 순간이었지만, 고맙게도 2분 후 그는 상단 코너를 찾은 로켓포로 속죄했습니다.

Kulevski의 실수는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되지 않았으며 이후 농담을 했습니다. 그의 고향 스웨덴에서 DA AR VI IGANG 팟캐스트에서 연설할 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 순간을 회상하며, 이 선수는 Krul 너머로 건너뛰어 텅 빈 네트를 발견한 후 정확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공개했습니다.

"골 2분 전에 이상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스웨덴 인. "나는 골키퍼와 자유로웠다. 많은 일들이 무너졌다. 한 남자가 나를 태클했다. 나는 골키퍼와 단둘이 있었다. 나는 '내가 누워야 할까? 그는 퇴장 당할거야'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저는 '아니요, 당연히 득점해야 합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골키퍼가 나오면서 머뭇거립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먼저 거기에 갈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래서 나는 그를 지나쳤다. 내 앞에 빈 목표가 있습니다. 난 '이봐, 이건 어색해'라고 생각했고 나는 열린 골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았다.

"그리고 팬들은 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알다시피 그들은 '내놔, 내놔'를 외치고 있어요 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나는 '심호흡을 하세요. 시간을 가지세요, jan. 당신은 열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확실히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더 터치합니다. 그러다 '드디어 촬영할 때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그때 나는 아들을 봅니다. 팀원인 손흥민이 보입니다. 그는 '나에게 공을 넘겨!' 그는 골든 부츠를 획득하기 위해 한 골이 더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경기 전에 우리가 아들에게 넘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이 골든부트를 타야 한다는 걸 알잖아요.

"그래서 나는 '데얀, 골은 잊어버려 손흥민을 도와야 한다'는 식이다. 공을 패스하고 공을 패스하면 막힌다. 그래서 틀리게 터치가 되어 공이 천천히 골문을 향해 굴러가다가 골라인에서 공을 걷어냅니다. 그리고 나서 그냥 거기 서서 'bro.jan'이 무엇인지 생각합니다. 하고 있어?' '니가 제일 멍청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부끄럽다.

"그리고 너무 속상해서 다시 공을 주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2분 후에 다시 공을 잡았고 그 다음에는 공을 상단 코너에 넣었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Carrow Road에서 두 번 득점한 Kulevski는 5골을 기록하며 시즌을 마쳤습니다. Lilywhites를 위한 20골 중 8어시스트 지금까지 유벤투스에서 큰 성공을 거둔 전 파르마 선수의 숫자는 그가 중단한 곳에서 계속한다면 다음 시즌에 매우 인상적일 수 있습니다.

READ 다음

토트넘의 8월과 9월 TV 일정이 챔피언스 리그 결정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