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io Conte, 손흥민을 '세계 최고 중 한 명'으로 지정 인기도|22.07.13 11시 21분 Daily Mail원문 함께보기
7월 12일(현지기준) 미국 Daily Mail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Antonio Conte는 한국이 국가 영웅 손흥민에 대해 듣고 싶어했던 분명한 평결을 내렸습니다.

'우리는 세계 정상급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감독인 콘테가 기뻐했습니다.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자 Sonny가 세계 어느 팀옌이고, 많이 달리는 선수입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 중 한 명인 세계 정상급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한국 팬들은 서울의 무더운 여름 더위와 습도에서 혹독한 달리기 훈련을 하는 손흥민을 보았을 때 걱정했습니다. 월요일에 6,000명의 관중 앞에서 열린 훈련 세션이 끝났습니다.

이미 프리시즌 일정을 일주일 앞둔 선수들은 약 30분 만에 거의 5km에 달하는 42개의 경기장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징벌적인 세션이 끝날 때.

Son과 Harry Kane을 포함한 그룹인 훈련에 막 복귀한 사람들은 Conte의 피트니스 전문가 Gian Piero Ventrone의 정밀한 조사 하에 30개의 길이를 달렸습니다.

'몇 킬로미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코칭 스태프가 우리가 커버하기를 원하는 목표는 정해져 있습니다.'라고 손흥민이 말했습니다. '훈련이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이후에 특별한 말은 없었다. 선수들이 하는 말 중 하나는 힘들다는 것이었다.

'팀 정신이 좋고, 팀이 잘 하고 있으며, 긴 시즌을 앞두고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지난 시즌을 좋은 승리로 마감했고 시즌을 같은 방식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손흥민은 한국에서 여름을 보냈고 공항에 도착했을 때 스퍼스 파티를 환영한 수백 명의 팬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일요일.

'우리가 받은 환영은 놀랍습니다.'라고 Conte는 말했습니다. '이것도 고맙고, 써니를 찾아줘서 고맙고, 많이 껴안아줘서 좋았다. 한 달 동안 그를 보지 못했고 많은 시간이었습니다.

'우리는 한국에 있어서 행복하고 여기서 우리의 시간을 즐기고 있고 Sonny의 집에 머무르는 것은 기쁨입니다. . 이 시간을 즐기고 싶고 행복합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