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해리 케인의 2골을 어시스트한 토트넘이 레인저스 원정에서 승리했습니다. 인기도|22.07.24 05시 20분 Fan Nation Futbol원문 함께보기
7월 23일(현지기준) 미국 Fan Nation Futbol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프리미어 리그의 가장 다작의 파트너십은 토트넘이 글래스고옌고에서 레인저스를 꺾기 위해 뒤에서 왔을 때 비즈니스를 했습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을 위해 2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했습니다. 후반 초반에 중괄호는 Antonio Colak의 24분 선제골에 반응했습니다.

2월에 EPL 최다 득점 및 도움을 기록한 Kane과 Son은 모두 Ibrox에서 70분을 뛰었습니다.

Tottenham의 선발 XI에는 지난 시즌의 마지막 경기를 시작한 10명의 선수가 등장했으며 Cristian Romero가 Ben Davies를 교체한 유일한 변경점이었습니다.

뒤쳐지긴 했지만 Spurs는 유동적으로 보였고 많은 것을 만들어냈습니다. 전반전에 기회가 많았지만 레인저스의 골키퍼

McGregor는 50마일에서 Kane의 동점골을 막기 위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nuts.

손흥민의 공을 받은 케인이 왼쪽에서 안쪽으로 파고들어 6분 뒤 손흥민이 통제하면서 듀오가 다시 합쳐졌다. 등을 대고 공을 찼고 15야드에서 홈으로 뚫린 Kane에게 패스를 날렸습니다.

Kane은 이번 여름에 3번의 토트넘과의 친선 경기에서 5골을 기록했습니다.

그 다음이 왔습니다. 변경 사항과 Spurs는 결국 Fraser Forster, Clement Lenglet, Djed Spence, Ivan Perisic 및 Yves Bissouma가 모두 벤치에서 데뷔한 후 완전히 다른 XI로 게임을 끝냈습니다.

Spurs의 주장 Hugo Lloris가 잠시 다시 초대를 받았습니다. 들어올리기 위해 경기 후 필드에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