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미첼은 토트넘 비판에 침묵을 깨고 놀라운 손흥민 주장을 밝힙니다 인기도|22.07.29 04시 45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7월 28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폴 미첼은 토트넘 영입 팀에서 보낸 시간과 그가 특히 첫 해에 직면한 비판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 Mitchell은 부상으로 인해 27세의 나이에 프로 축구에서 은퇴한 후 2014년 N17로 이적했습니다.

이 40세의 Mitchell은 Spurs에서 4년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Toby Alrweireld, Kieran Trippier, le Alli 및 손흥민과 같은 서명을 도왔습니다. Mitchell은 Mauricio Pochettino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그는 전직 스퍼스 모집 책임자를 설득하려 했다고 시인했습니다.

"선택을 하고 개인적인 일이 생겼을 때 Pochettino는 할 일이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

Mitchell은 그의 통지 기간 동안 머물렀고 그래서 아르헨티나인은 이것이 끝날 때까지 여전히 그와 함께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와 함께 있고 사무실에 있습니다. 어젯밤에 우리는 스쿼드와 저녁을 먹었고 그는 우리와 함께 있었다. 현재로서는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나는 그의 결정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우리는 Southampton과 관계가 있고 나는 매우 실망합니다. 그러나 한 사람이 개인적인 결정을 내릴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여전히 우리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는 3주를 끝내고 클럽을 위해 최선의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것입니다 ."

Mitchell은 이후 라이프치히와 모나코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최근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이 보고되면서 프리미어 리그 복귀와 연결되었습니다. 40세의 이 선수는 이제 북런던에서의 시간과 첫 해의 어려움에 대해 마음을 열었습니다.

"나는 토트넘에서의 첫 해에 꽤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결정을 내리고 Sonny가 그 중심에 있었고 때때로 선수들에게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저에게 약간의 배움입니다." 그는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인간이고 정착해야 합니다. Sonny는 함부르크와 레버쿠젠에서 훌륭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내러티브가 내부적으로나 외부적으로도 성장하기 시작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는 좋은 마무리가 아니 었습니다. 한 스태프가 나에게 훈련 세션을 볼 때 '당신이 틀렸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의 역사는 두 개의 다른 클럽에서 보여지고 레버쿠젠은 빅 클럽이기 때문에 그는 두 팀 모두에서 매우 기민한 마무리 선수라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