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연속 안타 행진이 토트넘의 3경기 연속 안타로 끝났다. 인기도|22.05.16 19시 08분 Yonhap News원문 함께보기
5월 15일(현지기준) Yonhap News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유지호 기자

서울, 5월 15일연합 -- 토트넘 홋스퍼의 대한민국 포워드 손흥민 흥민은 골든 부츠를 향한 그의 추격이 이제 일주일 뒤 시즌 피날레로 이어지기 때문에 일요일에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기록했습니다.

해리 케인의 전반전 페널티킥은 토트넘이 번리를 꺾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이 골을 터뜨리지 않고 전체 경기를 시작했다.

손흥민은 3경기에서 4골을 터뜨리며 골든 부트 레이스에서 2위에 올랐다. 손흥민은 커리어 하이인 21골을 기록하며 선두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에 뒤져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다음 주 일요일 노리치 시티에서 한 경기가 남았습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 화요일 사우샘프턴과 다음 일요일 울버햄튼과 두 경기를 더 치러야 하지만 살라는 토요일 첼시와의 FA컵 결승전에서 사타구니 부상을 입었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토요일 자신의 득점왕은 괜찮을 것이며 부상은 심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트넘도 그들의 4위권을 유지했습니다. 토트넘은 승점 68점으로 토트넘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아스날보다 2점 많은 승점 4위에 올랐다. 거너스는 월요일에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르며 다음 일요일 에버튼과 경기를 마감합니다.

매 시즌 프리미어 리그 상위 4개 클럽은 UEFA 조별 리그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토트넘은 2019-2020 시즌 이후 유럽 최고의 클럽 경쟁에서 뛰지 못했습니다.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에게 패했습니다.

손흥민은 골키퍼 닉 포프에게 두 번의 영광스러운 기회를 놓쳤습니다. 65회 손흥민이 근거리에서 라이언 세세뇽의 패스를 한 번 쳤으나 포프가 오른손을 오른쪽으로 떨어뜨리며 펀치를 날렸다.

약 16분 후 손흥민이 다시 세세뇽에게 막혔다. , 거의 같은 지점에서 오른발로 한 발을 쏘았고, 포프는 오른팔로 손흥민을 거부했다.

jeeho@yna.co.kr

END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