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뉴스 손흥민이 고군분투하는 풀럼의 리샤를리송과 세세뇽의 인상적인 승리 인기도|22.09.04 23시 57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9월 4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9월 4일 일요일의 토트넘 모닝 다이제스트

리샤를리송과 세세뇽이 빛난다

Spurs는 Fulham을 상대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상황에서 인생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목공 작업으로 인해 2-1 승리에서 신경질적인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Pierre-Emile Hojbjerg의 골과 해리 케인이 안토니오 콘테의 부하들을 제압한 후 알렉산더 미트로비치의 놀라운 활약이 원정 팀을 위해 한 명 뒤로 물러났습니다.

리샤를리송이 선제 어시스트를 잡았고 세세뇽이 케인에게 두 번째 골을 터트린 스퍼스가 가질 수 있었던 경기에서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더 많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전체 스토리를 읽어보세요.

골을 향한 손흥민의 고군분투

콘테는 경기 후 스타 윙어 손흥민을 인정했습니다.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골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한국은 올 시즌 아직 득점하지 못하고 6경기에서 1도움을 기록하고 있지만 그의 감독이 그를 변호했다. 이것은 Sonny경기 중뿐만 아니라 훈련 세션에도 해당됩니다. 프레이저포스터가 훈련 세션에서 때로 그를 훌륭하게 막아냈고 때론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것은 피리어드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걱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Sonny를 포함한 내 선수들의 이러한 유형의 경기력을 보면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이 스트라이커와 함께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전체 기사 읽기, 여기

루카스 부상 업데이트

루카스 모우라는 브라질 간호사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할 수 있습니다.

첼시와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교체 투입된 후 포워드는 결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클럽의 모든 경기와 Conte는 염증이 있는 힘줄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Moura는 이적 시장의 마지막 몇 주 동안 여러 클럽의 관심을 끌었지만 Spurs 선수로 남아 있었지만 Sky Sports 기자 Michael Bridges는 그가 곧 클럽에서 뛰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는 몇 주 동안 결장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 걱정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