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 2022 모하메드 살라와 손흥민이 득점왕을 놓고 경쟁 인기도|22.05.18 21시 39분 The Independent원문 함께보기
5월 17일(현지기준) 영국 The Independent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 레이스를 이끌고 있지만 토트넘의 손흥민이 스트라이커를 따돌릴 수 있습니다 시즌 마지막 날 .

모살라오른쪽와 손흥민이 골든슈를 놓고 싸우고 있다 - Getty Images

그리고 손흥민은 리그 최고의 득점자로 선정될 수 있지만, 그는 그것이 그의 우선순위 목록의 맨 위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최고 득점자를 위해 경주하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지만, 나는 다른 무엇보다 상위 4위 안에 드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몇 번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토트넘의 수장 라이벌인 아스날에 승점 2점의 우위를 점하며 시즌 마지막 날 4위로 마감했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노리치를 무승부 또는 이기기만 하면 더 큰 골 차이가 있기 때문에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자신의 팀이 다시 한 번 골을 추가하여 골든 부트를 차지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목록에 있고 누가 상위 10위 안에 들까요?

골든 부트 레이스 상위 10명의 득점자

Mohamed Salah리버풀 - 22

손 흥민토트넘 - 2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18

해리 케인토트넘 - 16

케빈 드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 15

디오고 조타리버풀 - 15

사디오 마네리버풀 - 15

제이미 바디레스터 - 14

라힘 스털링맨시티 - 13

윌리프레드 자하크리스탈 팰리스 - 13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