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분명히 휴식이 필요하고, 그를 '탈락'했다는 열광적인 이야기는 아닙니다. 인기도|22.09.16 09시 44분 Football365원문 함께보기
9월 15일(현지기준) 남아프리카공화국 Football365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은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되지 않았고 토트넘은 그에게 휴식이 필요하지만 그를 '떨어뜨린다'는 열광적인 이야기는 호의적이지 않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한 스포르팅의 두 골은 둑이 무너지는 광경이었습니다. 새 시즌이 시작된 이후로 이 팀은 번쩍이는 것보다 결과를 갈고 닦고 있다는 느낌이 있었고, 스타일 없는 승리는 뒤따를 일에 대해 불가피한 결과를 가져온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들은 그렇게 했을 것입니다. 그들의 비틀거림의 타이밍에 약간의 운이 좋았습니다. 물론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에서 1차전을 이기고 2차전 원정에서 패한 것은 비참한 일이 아니다. 그리고 그들은 Chelsea, Wolves, Nottingham Forest, West Ham, Fulham을 상대로 한 경기가 집에 쓸 만한 것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어 리그에서 괜찮은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인 선수들의 강력한 경기력이 있었습니다. jan Kulevski는 거의 모든 터치로 계속 감동을 줍니다. 해리 케인은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서 5골을 넣었다. Ivan Perisic은 중요한 순간에 머리를 잃는 것으로 유명한 팀에 경험과 기만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이 지금까지 재앙이었던 다른 선수들이 있었고, 그 목록의 1위는 손흥민입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3골을 터뜨리며 손흥민은 공동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누구도 페널티 지점에서 나오지 않았지만 Mo Salah와 함께 골든 부트. 한국의 스트라이커는 인기와 인지도의 물결을 타고 지난 시즌을 끝냈지만 이번 시즌 그는 토트넘에서 8번의 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하면서 빛을 발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속도를 벗어났습니다. 그의 첫 번째 터치는 종종 섬세하지 않으며 그의 사격 조준경은 잘못 정렬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는 피곤해 보입니다.

그리고 작은 이상함입니다. 그는 2021년과 2022년 시즌 동안 96개의 클럽 경기에 출전했으며 14개의 국제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잉글랜드 선수들이 네이션스 리그에서 굴하지 않고 오는 동안 그는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의 4번의 친선 경기를 위해 서울로 돌아갔습니다.

'그 폼은 Conte가 30세의 선수를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시키는 데 "미쳤을 것"이라고 주장하기에 충분했습니다.'라고 Mirror는 썼습니다. 글쎄, 분명히. 그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콘테가 그 말을 했을 때 손흥민은 그의 최고 득점자였으며 놀라운 형태였습니다. 이제 그는 피곤해 보이는데, 공격수들은 자신감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의 헤드라인은 '안토니오 콘테가 손흥의 실책을 경고합니다- '미친' 맹세'로 돌아간다. 스포르팅 경기 후 기자 회견에서 첨부된 인용문에서 Conte는 그를 개인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으며 자신이 역 쉼표로 넣은 단어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Tabloid 물론, 용어는 분노를 일으키기 위해 레이저에 초점을 맞춥니다. 플레이어의 '떨어짐'은 가치 판단의 힌트를 전달합니다. 그를 '휴식'시키는 것은 정확히 같은 효과를 낼 것이지만, 탈락한 선수의 경멸적인 함축은 없습니다. 손흥민은 단순히 노는 법을 잊은 것이 아니다. 이번 시즌 우리가 그에게서 본 것은 지금까지 하나의 증상이었습니다. Antonio Conte의 임무는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에게 휴식을 주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믿기는 어렵지만 한국은 홈 친선 경기를 합니다.

Spurs가 공격 옵션이 부족한 것 같지도 않습니다. Kulevski는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남겼고 1군에서 자리를 잃은 것이 매우 불행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리샤를리송은 그의 퍼포먼스보다 그의 똥집에 대해 더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지만, 그렇다고 그가 경기장에서 조금도 구질구질한 것은 아닙니다. . 두 선수 모두 Conte를 위해 일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가장 큰 걸림돌은 감독이 첫 번째 XI를 변경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습니다.

그가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남아 있습니다. 지면. BT Sport의 스포르팅 경기 후 리오 퍼디난드는 그를 드롭 가능성에 대해 "절대 신성 모독"이라고 말했고 Michael Owen은 "나는 리오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선수 생활이 부상으로 인해 상당한 지장을 받은 스트라이커인 Owen이 손흥민이 얼마나 피곤해 보이는지, 휴식이 그와 토트넘에게 어느 정도 도움이 될 것인지에 대해 별로 고려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