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부족을 끝내고 토트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손흥민 인기도|22.09.18 11시 47분 Daily Mail원문 함께보기
9월 17일(현지기준) 영국 Daily Mail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실망한 손흥민은 토트넘이 레스터를 6-2로 망치는 데 놀라운 해트트릭으로 탈락한 것에 기뻐했습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 공동 득점왕은 모든 대회의 첫 8경기에서 무득점으로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우의 방문을 대신할 선수로 지명되었습니다.

선착 47분 동안 해리 케인, 에릭 다이어,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네트를 본 후 손흥민은 행동에 들어갈 기회를 얻었고 VAR이 판정된 후반부에 해트트릭을 완료하기 전에 두 번의 놀라운 스트라이크를 만회했습니다. 그는 현장에 있었습니다.

'최고의 경기였고 나도 정말 좌절했습니다.'라고 그는 Sky Sports에 말했습니다.

'내가 플레이하는 방식은 나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해왔다. 실망스러웠습니다. 팀은 정말, 정말 잘해왔지만 제 경기력에 실망했습니다.

'올 시즌 마무리가 좋지 않았습니다. 자책골, 오프사이드 2골, 크로스바를 때리는 것도 조금 운이 나빴다. 골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공이 들어가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나는 내가 해트트릭을 위해 온사이드에 있다는 것을 꽤 확신했다.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정말 중요한 일이고 새로운 에너지를 가지고 국대에 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솔직히 감정이입이 되고 있다. 놀라운 지원이 있었고 항상 내 공연으로 팀 동료와 팬들을 실망시킨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들은 항상 저를 지지해 주었습니다.'

Conte는 경기 전 기자 회견에서 손흥민과 Kane이 어느 시점에서 '로테이션'될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손흥민이 탈락할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이탈리아인은 손흥민이 73분에 지역 외부에서 홈으로 컬을 만들어 가뭄을 스타일로 끝낸 후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것은 뛰어난 왼발 스트라이크를 만들어내는 것이었습니다. 손흥민이 Danny Ward를 지나쳐 슛을 던진 시간은 4분 남았지만 고음이 확인되기 전 5-2입니다. VAR 확인 후에도 Conte는 그 순간이 옳다고 생각합니다.'라고 Conte가 설명했습니다.

'내가 내리는 모든 결정은 항상 정직한 결정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기고 싶기 때문입니다. 팀을 위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세요.

'Sony가 해트트릭을 한 후 공을 들고 있는 모습을 확실히 보고, 게임 최고의 선수에 대한 트로피도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필요했기 때문에 팀 동료들에게도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Sony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이것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행복하지만 이것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반복합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를 풀면 반드시 다음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와 같은 상황을 반복해야 합니다.

'앞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저에게 '제발, 제발, 저를 벤치에 올려주세요'라고 말하면 그들이 들어와서 3골을 넣지만, 물론 농담입니다.'

Leicester는 2주 전 브라이튼에서 5골을 내보냈지만 언더파이어 감독인 Brendan Rodgers가 주장했습니다. 여전히 비참한 시작을 새 시즌으로 되돌릴 자신이 있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내 경력에서 이런 주문을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기 때문에 내가 즐길 수 있는 도전입니다. 확실히 계속하고 싶은 일입니다.

'처음 7경기가 힘든 출발을 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토트넘을, 아스날을, 첼시를 떠났습니다. 홈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다른 두 팀은 우리가 이겨야 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모든 것을 재설정하고 여름의 사이클을 깨기에 좋은 시기일 것입니다.

' 소유자, 그들은 그들이해야한다고 느끼는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멍청하지 않다. 저는 축구를 압니다.

'지난 6경기에서 졌으니 잘 읽히지는 않지만, 팀이 계속 밀어붙일 수 있고 큰 부분에서 했던 것처럼 플레이한다면 실수를 잘라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그러면 테이블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