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교체된 손흥민이 해트트릭으로 골 가뭄을 끝내고, 맨체스터 시티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인기도|22.09.18 12시 53분 India Today원문 함께보기
9월 18일(현지기준) 인도 India Today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홋스퍼가 승점 동률로 프리미어 리그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9월 17일 토요일에 그들의 승리입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맨체스터 시티는 잭 그릴리쉬와 얼링 홀란드의 초기 골 덕분에 10명의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3-0으로 꺾었습니다. 그릴리쉬는 홀란드가 시즌 11번째 프리미어리그 골을 터뜨리기 전 1분 만에 골을 넣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1위를 차지한 맨체스터 시티가 후반에 세 번째 골을 넣으며 필 포든이 울버햄튼의 불행에 추가되었습니다. 7경기에서 17득점을 기록 중이다. 수비수 Nathan Collins의 도전 후 호스트 Wolverhampton은 10명으로 축소되었습니다.

Collins는 그의 쿵푸 킥으로 Grealish의 몸통을 잡은 후 레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경기 중 노르웨이의 스트라이커 홀란드는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첫 원정 4경기에서 득점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으로서 해트트릭으로 골 가뭄을 마감했습니다. 홋스퍼는 레스터시티를 6-2로 꺾고 승점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동점을 만들었다.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골로 토트넘에게 1실점을 안겨줬지만 한국의 흥민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달아났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이었던 흥민은 선제골을 내지 못했다. 토트넘의 첫 8경기에서 개인 골 계정. 그러나 레스터 시티와의 벤치에서 출발한 한국 선수는 단 13분 만에 트레블을 완성하며 놀라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Harry Kane은 Eric보다 먼저 Leicester City의 선제골을 무효화했습니다. 전반 21분 다이어의 골로 토트넘이 앞섰다. 최하위권에 있는 Leicester는 James Maddison이 하프 타임에 양 팀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공격에 매우 활기를 띠었습니다.

13분 21초. pic.itter.com/Q7dvNjUWRx

토트넘은 47분에 손흥민이 쇼를 훔치기 전에 로드리고 벤탄쿠르 덕분에 다시 리드를 유지했습니다. 한국은 59분에 들어와 73분에 오른발로 코너킥을 성공시켰다. 흥민은 11분 후 왼발 슛을 성공시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다른 곳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Alexanr Isak이 페널티 지점에서 동점골을 넣은 후 본머스를 1-1로 비겼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전반 62분 필립 빌링이 본머스의 득점을 올리기 전에 전반전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제퍼슨 레르마가 VAR 검토를 통해 페널티박스 안의 키어런 트리피어의 크로스를 처리한 것이 확인되면서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스트라이커 Alexanr Isak은 볼을 본머스 골키퍼 Neto를 제치고 쳤습니다. Isak에게는 8월 Real Sociedad에서 합류한 후 홈에서 Newcastle United의 첫 골이었습니다.

Live TV in English

Watch Live TV in Hindi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