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콘테의 게임체인저 덕분에 손흥민과 토트넘이 번창할 수 있었습니다. 인기도|22.09.19 22시 53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9월 18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토요일 저녁에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토트넘 팀의 한 편을 보았습니다. 서둘러. 4개의 후반 스트라이크 이후에 6-2의 승자가 나왔다. 양 팀이 만들어낸 기회의 양으로 진행되는 대회에서 실제로 8골 이상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유리 티엘레만스의 초반을 취소했다면 해리 케인과 에릭 다이어의 스트라이크를 통과하기 위해 페널티킥을 얻은 Spurs는 그 이후에 킥을 날릴 것 같았지만 매우 엉성하고 부주의한 점유율로 방문객들에게 항상 기회를 주었습니다.

Leicester는 미들까지 진출했습니다. 특히 Patson Daka가 Wout Faes의 패스로 달려가 Hugo Lloris를 공격했고, 그들은 휴식 시간에 James Maddison으로 앞서 나갈 수도 있었습니다. , 그의 훌륭한 동점 골이 터진 직후 골키퍼가 자신의 노력을 막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런 다음 Wilfred Ndidi는 Rodrigo Bentancur가 두 손으로 잡은 그의 박스 밖에서 약간의 형편없는 플레이를 한 후 다시 시작한 후 Spurs에게 엄청난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Conte의 부하들이 경기 진행을 통제하고 허용하지 않아야 했을 때 그들의 상대가 다시 대회에 참가했지만, 미드필더에 추가 인원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레스터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었고, 이는 그들이 여전히 중앙에서 정상에 오르고 백라인의 주요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Lloris가 Daka의 헤딩슛이 하단 코너를 찾지 못하도록 막았을 때 거의 다시 한 번 패리티를 회복했습니다. Conte는 마지막 20분 동안 Yves Bissouma를 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an Kulevski를 기권한 것은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jan Kulevski의 기권 그리고 3인 미드필더로의 전환을 위해 여름 계약을 도입함으로써, Spurs는 더 이상 중앙에서 오버런이 되지 않았고 그들은 진행 상황을 확고하게 장악했습니다. 그 여분의 미드필더 몸은 완벽하게 작동했고 Son Heungmin이 스타일의 골 가뭄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준 Bentancur의 좋은 플레이였습니다.

또 다른 절규는 한국 선수가 골을 넣을 때 뒤를 따랐다는 것입니다. 케인의 패스로 원거리에서 홈으로 돌아갔고,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그가 미드필드의 빈 구멍을 통해 진격한 후 2분 후 해트트릭을 완성했습니다. 일부 토트넘 팬들은 화요일 저녁 스포르팅 CP와의 경기 후 팀이 미드필드에 추가 인원을 요청했고, 이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레스터.

경기가 끝난 후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Conte는 벤치에서의 손흥민의 임팩트와 Bissouma와 관련된 그의 전술적 변화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오늘 경기를 바꿀 수 있고, 오늘 백에서 로테이션도 바꿀 수 있고, Bissouma가 등장했을 때 그는 우리에게 많은 힘과 에너지를 줬고 이것이 우리에게 올바른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내가 Bissouma를 데려와 3명의 미드필더와 함께 플레이하고 Sonny를 Kane에 더 가깝게 이동시켜 공간을 활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우리에게 더 많은 균형을 제공하고 Kane과 Son의 능력을 활용했기 때문에 정말 좋았습니다."

3-5-2 시스템은 이전에 사용했던 Conte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t 인터밀란은 2020/21시즌 세리에A 우승을 차지하며 완벽했다. 그는 또한 지난 1월 King Power Stadium에서 열린 레스터와의 스릴 넘치는 3-2 승리에서 올리버 스킵, 해리 윙크스, 호이비에르의 미드필더 3명을 선택하면서 토트넘 재임 기간 동안 셋업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토트넘 팬들은 3-4-3이 그의 앞 3개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눈길을 끄는 옵션이 있는 그의 선택이었기 때문에 이를 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3-5-2로의 영구적인 전환은 공격자 중 한 명이 결과적으로 XI에서 탈락해야 함을 의미하지만 Kulevski는 몇 차례 그 위치에서 플레이한 오른쪽 윙백으로 잠재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옵션이 필요합니다. 상황이 좋지 않을 때 이번 캠페인에는 수많은 게임이 있을 것이고 전술적 조정이 상황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저녁은 토트넘이 세 번째 미드필더로 Bissouma를 도입할 때까지 스퍼스가 너무 조잡하고 중앙에서 열린 상태였기 때문에 완벽한 예였습니다. 그들이 통제력을 확보하고 손흥민의 손에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말이죠. 이번 시즌에 세 번째 미드필더가 한 번 이상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