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콘테는 해리 케인과 손흥민이 벤치에 있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인기도|22.09.20 14시 43분 Daily Mail원문 함께보기
9월 18일(현지기준) 영국 Daily Mail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토트넘이 '우월한 수준'에 도달하려면 해트트릭의 영웅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시즌 벤치에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십시오.

손흥민은 토요일 레스터 방문을 위해 제외되었지만 8경기를 마감하는 대신 31분 카메오로 해트트릭을 기록함으로써 놀라운 방식으로 대응했습니다. -게임 골 가뭄 스타일.

Kane이 이번 시즌 모든 경기에 선발 출전했지만, Conte는 최근 몇 주 동안 그의 스타 포워드도 빡빡한 일정으로 인해 교체되어야 한다고 인정했습니다. 10월 1일부터 7주 동안의 경기.

이탈리아인은 유벤투스, 첼시, 인터밀란에서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레스터를 6-2로 대패한 후 일하는 방식에 타협이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내 이야기는 매우 명확합니다. 내가 일하는 모든 상황에서 마지막에는 트로피를 들어올립니다.'라고 Conte는 설명했습니다. '아마도 내 비전, 내 일, 축구에 대한 내 아이디어가 인정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럽은 우리가 선수, 스태프, 그리고 저와 함께 하는 일에 대해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타협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누구와도 타협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저는 이 팀이 중간에 머물지 않고 더 높은 수준을 생각하게 하고 싶습니다. '나는 모든 경기, 모든 경기, 모든 경기를 그곳에서 하기' 때문에 토트넘에 머물지 않는다. 이런 생각을 하면 내 생각에 중요한 것을 위해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 4경기에서 Richy가 벤치에 있었고 그 다음 3경기에서 ki가 벤치에 있었고 오늘 Sonny가 벤치에 있었습니다. 인터내셔널 브레이크가 끝난 후 12경기 연속으로 경기를 시작하면 반드시 로테이션을 할 것입니다.

'내가 선수들에게 바라는 것은 기회를 주고 포기하지 않는 것뿐이다. 이 회전을 할 때의 레벨입니다. 우리는 모든 대회에서 싸우고 싶기 때문에 항상 강력한 팀을 원합니다.'

토트넘은 프리미어 리그 7경기를 치른 후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동률을 이루고 있으며 디비전에서 무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제 휴식기 이후의 가혹한 일정 목록은 토트넘의 스쿼드 깊이를 테스트할 것이며 토요일에 Ben Davies가 무릎 부상을 입어 다음 주 웨일스 약속에서 제외될 것입니다.

Conte는 희망합니다. 더 이상의 부상을 입지 않기 위해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7경기 후 승점 17점입니다. 정말 좋은 시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국제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핑거 크로스 10월에 12경기 연속 경기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부상이 없기를 바랍니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를 이야기하기 때문에 어려운 게임입니다.'

레스터를 방문하는 것은 브렌든 로저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하기 위해 리그 6연패를 당했습니다.

제임스. Maddison은 경기 후 그의 매니저를 지원했으며 Foxes의 감독은 이번 휴식이 그들에게 리셋의 기회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Rodger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잘 들어요, 선수 여러분, 저는 그들 모두를 사랑합니다. 내가 여기에 온 이후로 그들은 나에게 모든 것을 주었다.

'정말 도전적인 여름이었고 아마도 이번 주에야 비로소 우리의 연극에서 그런 리듬을 되찾았다고 생각합니다. , 보셨을 거라 생각하지만 우리는 벌을 받았습니다.

'스코어라인이 좋지 않은 건 알지만 코칭의 관점에서 보면 좋은 순간을 많이 봤어요. 우리는 그것을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다음 경기로 가져갈 수 있고 지금 리셋할 수 있습니다.

'그 포레스트 경기는 홈에서 첫 승리를 거둘 수 있는 큰 기회이며 그로부터 우리는 정말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비품'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