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의 스타 손흥민이 레스터와의 14분 해트트릭에 대한 감정적 반응을 설명했습니다. 인기도|22.09.19 23시 01분 Evening Standard원문 함께보기
9월 18일(현지기준) 미국 Evening Standard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이 2019년 11월 벤치에서 14분 해트트릭을 기록했을 때의 감정적 반응을 설명했습니다. 레스터를 상대로 한 토트넘의 6-2 승리.

안토니오 콘테는 시즌 개막 8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한 후 토요일 저녁 충돌을 위해 포워드를 포기하고 리찰리송과 데얀 쿨루세프스키를 선발로 선발했습니다. Harry Kane과 함께 .

그러나 한국 국가대표 선수는 빠른 발사 고음으로 어떤 비평가에게도 놀라운 스타일로 대답했고, 그는 첫 번째에 간신히 반응한 후 자신의 골 축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손가락을 세 손가락을 들고 있는 것뿐입니다.

"나는 단지 내 기회와 경기력에 만족하지 않았고 나는 행복하지 않았고 나 자신에게 실망했습니다."라고 Son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이봐, 나는 축구를 사랑하며 태어났고 여전히 축구를 사랑한다. 나는 축구에 대해 생각한다. 나는 공격적인 선수다. 내가 득점하지 않을 때 나는 행복하지 않다. 믿을 수 없는 득점이나 찬스를 잡을 기회가 있는데 어떻게 행복할까요?

"내가 행복하고 득점하지 못한다면 아마 여기 없을 것입니다. 가끔 내가 갈 때 홈에서, 비록 우리가 게임을 이기더라도. 나는 여전히 내 경기력이 좋지 못해서 슬프고, 내가 더 잘할 수 있는 것들이 있고, 기회를 놓쳐서 저지른 실수들이 있다.

" 나는 항상 축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에서 성공했고 이것이 내가 여기 있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힘든 순간에도 여전히 축구를 사랑하고 이것이 내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30세의 이 선수는 리버풀의 부적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으로 마무리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새 캠페인 초반에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손흥민은 자신이 직면한 비판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23점을 얻었다. 지난 시즌 골. 때때로 당신은 너무 많은 놀라운 일을 성취하여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 이어 "하지만 이것이 내가 더 나은 일을 하고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여기에 있는 이유입니다. 축구에서도 그렇고 인생에서도 아직 어리다고 생각합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처음 몇 경기는 힘들었지만 이것이 교훈입니다.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18세. 나도 그랬으면 좋겠어. 하지만 나는 프로 축구팀에서 충분히 경험했다.

"나에게는 좋지 않은 시기도 있었고 놀라운 시기도 있었습니다. 좋은 시절을 보내면서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나쁜시기에 너무 많이 배운다는 것을 나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어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이 힘든 순간에 주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교훈과 정말 좋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Richarlison과 Kulevski가 먼저 시작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면서 S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친구. 왜 우리는 압력을 느껴야 합니까? 경쟁이 좋다. 그들은 좋은 선수입니다.

"그들이 잘한다면 팀에 좋은 일입니다. 경쟁은 항상 당신을 더 낫게 만듭니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항상 경쟁이 있습니다. 나는 그 선수들에 대해 행복합니다. 그들은 젊고 그들은 놀라운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선수일 수 있으므로 이 두 명의 우수한 선수를 보유하는 것은 팀에 좋은 것입니다."

손흥민은 한 바퀴 돌고 난 후 피트니스 코치인 Gian Piero Ventrone에게 달려가 오랫동안 포옹을 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공으로 영예를 안았습니다.

콘테의 소중한 코치는 그의 잔인한 훈련 방법으로 유명하며 손흥민은 그가 62세의 선수를 껴안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그는 솔직히 킬러다"고 농담을 던졌다. "하지만 저는 Gian Piero Ventrone과 정말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영어는 완벽하지 않으며 때때로 그는 이탈리아어에서 영어로 번역하기 위해 휴대전화를 가지고 옵니다.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냥 축구적으로는 현명하지만 삶에 관해서는 그는 저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고 저는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것은 매우 도움이 되었고 힘든 시간에도 항상 그를 크게 껴안았습니다. 그는 항상 모든 정류장에서 내 옆에 있었다. 오늘도 호텔을 떠나기 전에 몇 분 동안 좋은 대화를 나누며 정말 편안하고 감사했습니다."

지금 Evening Standard의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일일 뉴스 브리핑부터 주택 및 부동산 정보, 라이프스타일, 외출,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받은편지함의 최고의 기사를 보려면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