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의 폭발은 토트넘에서 손흥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말함 인기도|22.09.19 21시 33분 Daily Mail원문 함께보기
9월 18일(현지기준) 미국 Daily Mail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물론 팀이 이기기만 하면 누가 골을 넣는지는 중요하지 않다고 모두 말할 것입니다. 손흥민이 첫 코너킥을 성공시켰을 때의 환희는 또 다른 진실을 암시했다.

토트넘이 오른발로 코너킥을 멋지게 휘어잡은 불운한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4번째 승리였다. 25야드에서 발을 내디뎠고, 118일 동안 골이 없는 압박감에 득점원은 얼어붙었다.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 손흥민은 '움직일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감정적일 뿐이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나는 그저 가만히 서서 하늘을 바라보고 군중을 바라볼 뿐이었다. 내 머리 속에는 내 모든 가족, 모든 직원, 모든 팀 동료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냥 서서 생각했다.'

13분 후 감동에 휩싸인 손흥민은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홈 관중, 그리고 그는 그의 팔 아래에 공을 가지고 영웅을 떠났습니다.

이 모든 것은 토트넘에서 그의 첫 골을 넣은 다음 날까지, 카라바그와의 유로파 리그에서 2분 안에 2골을 기록한 것입니다. 아제르바이잔.

'나는 축구를 사랑하며 태어났고 여전히 축구를 사랑합니다.'라고 Son이 말했습니다. '축구를 생각한다. 나는 공격적인 선수이고 내가 득점하지 못할 때 나는 행복하지 않다. 내가 득점하거나 찬스를 만들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기회가 있다면 어떻게 기쁠 수 있습니까? 내가 행복하고 득점하지 못하면 여기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가끔 집에 가면 경기에서 이기더라도 내 경기력이 좋지 않아 여전히 슬프다. 좋지도 않고 내가 더 잘할 수 있는 일도 있고, 기회를 놓쳐서 저지른 실수도 있다. 여기까지 왔기 때문에 항상 축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이것이 제 모습입니다.

'나는 힘든 순간에도 축구를 사랑하고 이것이 내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스트라이커는 생존을 위해 골이 필요하고 지난 시즌이 10경기 12골로 끝난 후 손흥민의 무자비한 안타를 쳤다. 토트넘의 감독인 안토니오 콘테는 토요일까지 그를 떠나고 싶은 충동을 참았고 경기 전의 모든 잡담은 벤치에 앉았던 Premier League의 Goln Boot 우승자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일들을 많이 달성했습니다. 당연히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라고 So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내가 더 나은 일을 하고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분명히 처음 몇 경기는 힘들었지만 이것이 교훈입니다. 저는 18살이 아닙니다. 나는 내가 ~ 였으면 좋겠어. 하지만 나는 프로축구팀에서 충분히 경험했다. 안 좋은 기간도 있었고 놀라운 기간도 있었습니다.

'좋은 기간에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당신은 나쁜시기에 너무 많이 배운다는 것을 나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어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이 힘든 순간에 나는 약간의 교훈을 얻었고 주변에서 나를 도와줄 정말 좋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손흥민의 늦은 고음은 경기에서 다른 안색을 던졌습니다. Leicester는 유리 틸레만스의 두 차례 페널티킥으로 초반에 앞서 나갔지만 Harry Kane과 Eric Dier의 코너킥 골에 뒤쳐졌습니다.

James Maddison은 멋진 마무리로 2-2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방문자들은 공격에서 창의적이었고 수비에서는 취약했습니다.

Rodrigo Bentancur는 Wilfred Ndidi의 실수로 토트넘의 첫 골을 터트렸고 손흥민은 경기가 시작되자 휴식 시간에 공간에서 흥을 돋우었습니다. 레스터의 필사적인 시도 속에서 그 길을 다시 찾을 수 있었습니다.

Cont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Sonny를 영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선수가 득점하지 못한다면 설명을 해볼 수 있지만, 결국 스트라이커는 득점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자신감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가 변해 기쁘다. 이런 식으로 경기를 펼쳤지만, 우리가 이것을 필요로 했기 때문에 팀에 특히 행복하고 우리는 7경기 후 승점 17점입니다.'

3 - 손흥민은 첫 17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이번 시즌 슛

17 - 토트넘의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7경기에서 17득점은 이 캠페인 단계에서 공동 최고 기록입니다. 그들이 마지막으로 강하게 출발했을 때 그들은 2위를 차지했습니다.

129초 만에 레스터의 1위와 토트넘의 동점 골 사이를 갉아먹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3-4-3 요리스 7.5 ; 산체스 5로메로 59분, 6, 다이어 6.5, 렝글렛 6; Perisic 5.5Royal 55, 6.5, Hojbjerg 7, Bentancur 7.5, Sessegnon 6; Kulevski 7비수마 70, 6.5, Kane 7, Richarlison 6Son 59, 8.

득점자 Kane 8, Dier 21, Bentancur 47, Son 73, 84, 88.

예약 페리시치.

감독 Antonio Conte 7.

Leicester City4-3-1-2 Ward 5; Castagne 6, Evans 5, Faes 5, Jtin 5; Ndidi 5Soumare 85, Tielemans 5, wsbury-Hall 6Iheanacho 74, 5; 매디슨 7; Daka 6Vardy 74, 5, Barnes 5.5.

득점자 Tielemans 6펜, Maddison 42.

예약 Ndidi, Daka.

감독 Brendan Rodgers 6.

심판 Simon Hooper 6.5.

참석 61,450.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