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의 크리스토프 프로인트 대안으로 손흥민과 델레 알리 이적 인기도|22.09.22 15시 49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9월 20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첼시는 최근 크리스토프 프로인트와 긍정적인 대화를 나눴고 레드불 잘츠부르크 스포츠 디렉터와도 계약을 맺었지만 거래는 성사되지 못했다. 두 클럽 간에 합의가 이뤄져야 합니다.

The Blues는 임시로 여름 이적 시장에서 역할을 맡은 Todd Boehly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새로운 스포츠 감독을 클럽에 데려오려고 합니다. Freund는 잘츠부르크에서 7년 이상 오스트리아 클럽의 스포츠 디렉터로 일한 매우 인상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잘츠부르크는 오스트리아 선수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잘츠부르크는 프로인트가 클럽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Stephan Reiter는 최근 Sky에게 Chelsea와 Freund 사이에 진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Chelsea도 Christoph Freund도 나와 클럽 경영진에게 그런 것"이라고 라이터가 말했다. "Christoph는 최근 2026년까지 우리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계약은 그와 선수, 감독, 코치에게도 적용됩니다."

Chelsea는 실패할 경우 스포츠 디렉터 역할에 대한 많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츠부르크와 거래를 하기 위해 그 중 한 명은 전 리버풀의 마이클 에드워즈이지만, 전 레즈의 수장은 지난 시즌 안필드를 떠난 후 축구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oehly와 Behdad Eghbali는 여름 동안 영입 문제로 Edwards에게 접근했습니다. 첼시에서의 역할. 그러나 43세의 이 선수는 적어도 한 시즌은 스포츠에서 떠나고 싶어합니다.

첼시는 이제 AS 모나코의 스포츠 디렉터인 Paul Mitchell에게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Wigan Athletic과 5개의 다른 영국 클럽에서 선수 생활을 보낸 41세의 이 선수는 2020년부터 Ligue 1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0년 MK Dons에서 영입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 Mitchell을 채용 책임자로 지명했습니다. 2년 후 그는 Southampton으로 이적하여 남쪽 해안에서 비슷한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그는 Nathaniel Clyne, Paulo Gazzaniga, Steven Davis와 같은 선수들의 영입을 감독했습니다.

Mauricio Pochettino는 이후 남부 해안을 북부 런던으로 옮겨 토트넘 감독을 맡았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감독은 2014년 11월에 미첼을 데려갔습니다. 스퍼스에 있을 때 미첼은 손흥민, 델레 알리, 토비 알더바이럴트, 키에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하지만 , Mitchell은 Tottenham 회장 Daniel Levy와 결별한 후 2016년에 클럽을 떠났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그는 독일로 이적하여 RB Leipzig의 모집 및 개발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Red Bull Arena에서의 첫 이적 시장에서 그는 Nordi Mukiele과 Mathe Cunha의 영입을 감독했습니다.

독일에서의 인상적인 시작이었고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19년 미첼에게 관심을 가졌다고 말했지만, 1년 후 그는 대신 모나코로 이적했고 현재까지 그곳에 있습니다.

첼시는 이미 미첼과 구단에서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러나 아직 진전된 것은 없습니다. 그는 축구 모집에 매우 경험이 풍부하며 Boehly와 Eghbali는 그가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팬임이 분명합니다. 여름 초, Mitchell은 영국으로 돌아갈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언급한 조직의 규모에 대한 추측이 있다면 그것은 나와 모나코에 긍정적인 것으로만 볼 수 있습니다. " Mitchell 은 Athletic 과의 인터뷰 에서 말했습니다 . "그것은 우리가 좋은 일을 하고 있고 좋은 방식으로 시장을 교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절대 말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영국에서 왔으며 어느 날

"하지만 나는 여전히 일을 즐기고 있으며 여기의 대주주와 합의가 아직 이루어지고 작업 프로세스가 여전히 제자리에 있지만 나는 여전히 일을 즐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브랜드가 나와 같은 문장으로 언급되는 것은 저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크게 반영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첼시가 결국 가려고 한다면 Mitchell, 또는 그들이 Freund에 올인한다면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