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 홀딩은 손흥민 사건 이후 아스날과 토트넘의 리콜 결정을 더욱 쉽게 만들어줍니다. 인기도|22.09.27 21시 05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9월 27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아스날과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미어 리그 축구가 이번 스크린으로 우리 스크린에 복귀함에 따라 노스 런던 더비의 최신 기사에서 적대 관계를 갱신합니다. 주말.

두 팀의 서포터에게 중요한 경기는 토요일에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조기 킥오프를 위한 추가 요소가 될 것입니다. 현재 리그 순위나 거너는 그들의 쓰라린 라이벌의 캠페인 무패 시작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그보다는 지난 5월 쌍의 마지막 만남 동안과 이후에 일어난 일입니다. 토트넘이 3-0 승리로 챔피언스 리그 예선을 향한 거대한 발걸음을 내디뎠던 반면, 미켈 아르테타가 조세 무리뉴의 고전적인 대사를 빌린 N17의 사건으로 가득 찬 밤이었기 때문에 스코어라인은 이야기의 절반만을 말해줍니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말하면 6개월 출장정지"라고 아스날 감독이 말했다. "나는 내가 생각한 것을 해석하는 것이 허용되지만 거짓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내 생각을 말할 수 없다. 나는 출전 정지를 당할 것이다. 나는 내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다. 결정. 그게 그의 결정이야. 이렇게 아름다운 게임이 여기서 무너졌다."

그런 말은 안토니오 콘테에게 어울리지 않았다. 그는 안토니오 콘테에게 너무 많이 불평하지 말라고 말함으로써 반대 번호를 해고했다. "저는 Mikel Arteta가 정말 좋은 코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정말 좋은 코치입니다. 그는 이제 막 이 일을 시작했고 그가 불평하는 것을 많이 듣는 것 같아요. 저는 그가 그의 팀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평하지 말라"고 이탈리아인은 football.london에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막 일을 시작했고 침착해야 하고 계속 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매우 훌륭하지만 경청하기 때문입니다. 코치에게 불평을 많이 하는 것은 좋지 않다. 하지만 괜찮아, 나에게 레드카드는 분명했다. 충고를 받아들이고 싶다면 이것이 충고라고 생각한다. 네가 그렇지 않다면 나는 하지 않는다 물론, Arteta가 그날 밤 주심 Paul Tierney의 경기력에 대해 분명히 좌절한 이유는 Rob Holding이 전반전에 퇴장당하는 것과 부드러운 페널티로 보인 것으로 요약되었습니다. 해리 케인이 교착 상태를 깨면서 토트넘에 유리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그러나 홀딩과 관련하여 Football.london의 평결은 그가 "자신의 디에고 코스타가 안토니오 콘테의 첼시를 상대로 한 2017 FA컵 결승전 우승을 막는 '나쁜 경찰' 루틴. 그날 그는 감정선의 오른쪽에 머물렀다. 오늘 그는 그것을 벗어났다."

2경기가 남은 상태에서 4위권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포인트가 되었을 때 아스날이 냉정함을 유지해야 했던 상황에서 홀딩은 너무 과했다. 손흥민을 덜덜 떨게 하는 데 투자했습니다. 결국 33분 후 이른 소나기를 위해 터널을 다시 내려가는 바람에 이 계획은 역효과를 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의 경기 형태를 고려할 때 이해할 만합니다. 게임에서 Arteta는 Spurs의 가장 큰 공격 위협 중 하나를 억제하기 위한 계획을 분명히 세웠습니다. 즉, Holding의 경험에도 불구하고 그의 위치 인식 부족이 잔인하게 드러났습니다.

5개월 후 27세의 선수가 자신의 실수에 대해 속죄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최강의 백포.

자신의 높은 기준에 따르면 느린 sta 손흥민 시즌 rt . 그러나 국제 휴식 시간과 한국의 득점 전에 레스터 시티와의 교체로 해트트릭을 달성한 후 아스날에게 최악의 시기에 폼을 쳤을 수 있습니다. 토트넘 선발 라인업으로 복귀하면 왼쪽에서 뛸 가능성이 높습니다.

도미야스 타케히로에서 Arteta는 일본 국가대표가 관리했던 것처럼 지난 시즌 해당 고정 장치의 트릭을 반복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경기에서 손흥민의 효율성을 제한하는 반면, 벤 화이트는 선발 라인업에서 자신의 자리를 지킬 만큼 라이트백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손흥민이 많은 기쁨을 누렸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지난 북런던 더비에서 아스날의 오른쪽 센터백과 맞붙었다. 그날 밤은 Holding이었으나 토요일에는 William Saliva가 Gunners의 No.16에 대한 리콜이 없도록 하는 도전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