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콘테의 토트넘 준비가 계획대로 진행됨에 따라 손흥민이 아스날에 큰 경고를 보냈습니다. 인기도|22.09.28 23시 46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9월 27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이 한국 대표로 다시 한 번 득점하여 북런던을 앞서고 있는 모습으로 돌아왔음을 보여줍니다. 이번 주말에 열리는 더비입니다.

Spurs의 공격수는 카메룬을 상대로 한 조국의 1-0 승리에서 득점했습니다. Kin의 슛에서 Andre Onana가 공을 막았을 때 가장 빠르게 반응한 30세의 선수입니다. 진수. 이 골은 지난 금요일 코스타리카와의 무승부에서 손흥민의 환상적인 프리킥으로 1-1의 결과를 얻은 그의 골과는 매우 달랐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 진출자 카메룬을 상대로 한 이번 승리는 한국의 견고함을 보여줍니다. 프리미어리그 골든부츠 우승팀이 카타르 월드컵으로 향하는 모습. 그들은 포르투갈, 가나, 우루과이와 함께 H조에 속하게 될 것이며, 이는 2018년 토너먼트에서 독일을 꺾고 조별 리그에서 홀더들과 함께 탈락한 아시아 팀에게 힘든 과제가 될 것입니다.

손흥민의 복귀 이 폼은 토트넘과 한국에게 완벽한 시기에 나온 것이다. 포워드는 지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레스터와의 후반 교체 투입 전까지 득점하지 못했다. 그는 6-2 승리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으며 이번 주말 아스날 방문에서도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그는 거너스를 상대로 한 최근 5경기에서 4골을 넣었습니다. 경기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주 서울에서 런던으로 돌아오는 선수에게 시차로 인한 시차로 인한 문제가 있을 수 있는 토요일 이른 경기를 준비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