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모하메드 살라를 꺾고 골든 부트를 한다면 프리미어리그는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가 인기도|22.05.23 02시 15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2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토트넘 에이스가 팀을 한 곳으로 몰아넣으려는 손흥민에게 중요한 날이 될 수 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고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트도 획득합니다. 토트넘은 승점 2점의 우위와 골 득실차로 인해 캐로우 로드에서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피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라이벌 아스날을 제치고 4위를 차지하기 위해 운전석에 서 있습니다.

골든 부트, 손흥민은 리그에서 시즌 21번이며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를 1골 차로 뒤쫓고 있습니다. 두 달 전 이집트인이 징을 들고 도망칠 것 같았던 손흥민은 지난 9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10골을 넣은 리버풀 선수를 가까이서 지켜봤습니다.

그의 뛰어난 기록을 감안할 때 최근 골문 앞에서 한국 선수는 자신의 기록에 추가하여 Salah보다 먼저 상을 받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손흥민을 도울 수 있는 것은 Salah가 지난 토요일 Chelsea와의 FA컵 결승전에서 입은 사타구니 문제로 인해 일요일 오후에 Reds에 출전할지 여부에 대한 물음표가 있다는 것입니다.

스쿼드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중에는 사우샘프턴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이 6일 뒤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르는 동안 그의 주요 선수를 쉬게 할 수 있습니다. 두 선수가 최고의 상을 놓고 겨루는 가운데 Goln Boot 트로피는 오늘 오후 안필드에서 열릴까요, 아니면 캐로우 로드에서 열릴까요? 답은 둘 다입니다.

football.london은 손흥민이 이스트 앵글리아에서 그의 도전자를 상을 수상할 경우 기다리고 있는 골든 부트 트로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리 케인이 지난 시즌 레스터 시티에서 트로피를 모으면서 두 번째 연속 시즌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상을 돌려준 토트넘의 모든 사람들이 손가락을 꺾을 것입니다.

올 시즌 손흥민의 기록이 더욱 인상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리 케인이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페널티킥을 득점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페널티킥을 득점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노퍽에서의 경기를 앞두고 경기 전 기자 회견에서 안토니오 콘테는 손흥민이 Salah를 무너뜨리기 위해 골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의 10번 선수가 다시 한번 12야드를 오르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분명히 했습니다.

"팀의 관심이 있기 전에 해리 케인이 킥을 해야 하는 우리 선수다. 이 기회가 오면 케인이 킥을 해야 한다"고 이탈리아 선수가 설명했다. "그렇다면 나는 Sonny가 이 위치에 남을 자격이 있어 기쁘지만 첫 번째 관심은 개인 목표가 아니라 팀의 목표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개인적인 목표는 나중에 옵니다.

"만약 우리가 두 가지 상황에 모두 잘 맞는 내가 가장 먼저 행복한 사람이지만 반복해서 말하지만 Sonny는 정말 좋은 사람이고 똑똑하고 똑똑한 사람이기 때문에 내 방식대로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내 팀의 선수가 골든 부트를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첫 번째 사람, 내가 첫 번째입니다. 하지만 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면 어느 쪽이 내 대답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도 써니의 대답을 알고 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