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hamed Salah와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골든 부츠를 공유합니다. 인기도|22.05.23 09시 40분 The South African원문 함께보기
5월 22일(현지기준) 남아프리카공화국 The South Africa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Mohamed Salah와 손흥민은 시즌 마지막 날 두 공격수가 득점한 후 일요일에 Premier League 골든 부츠를 공유했습니다.

읽기 |

토트넘이 노리치에서 5-0으로 이긴 경기에서 한국의 손흥민이 2골을 터트려 23골로 이동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18골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복귀 첫 시즌.

Salah의 골은 Jurgen Klopp의 팀이 5분 만에 3골을 넣어 Aston Villa를 3-2로 꺾은 Manchester City에 승점 1점 뒤진 상황에서 결국 헛수고였습니다.

Salah의 골은 결국 헛수고였습니다.

읽기 | KAIZER CHIEFS LATEST ZWANE은 Evan NGA와 VICTOR LETSOALO를 NATURENA에게 이야기합니다.

Tottenham의 승리는 4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다음 시즌의 챔피언스 리그 진출 자격을 의미합니다.

29세의 Son이 말했습니다. 수상을 하게 된 것은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믿을 수 없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상을 받는 꿈을 꿨어요. 말 그대로 내 손에 달려있다. 믿을 수 없다.

"목표를 달성하기 전까지 나는 큰 기회를 놓쳐서 정말 좌절했다. 나는 선수들에게 가장 쉬운 기회를 놓치고 가장 힘든 기회 중 하나를 득점했다고 말했습니다.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득점하고 싶었습니다. 팀이 하프 타임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나를 도우려 했지만 오늘 볼 수 있었습니다."

Spurs의 Antonio Conte 감독은 Carrow Road에서 Canaries의 패배로 클럽과 개인의 야망이 실현되는 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READ |

"이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라고 그는 BBC에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했지만, 소니가 득점왕에 오르도록 도울 기회가 있었을 때, 우리는 그것을 즐겼다"고 이탈리아는 덧붙였다.

"나는 그의 팀 동료들이 그를 도우려고 하는 것을 봤다. 상은 손흥민을 위한 것이지만 팀 전체를 위한 것이다. 그들은 그가 이 큰 업적을 달성하도록 도왔다."

Garrin Lambley 작성

읽기 | KAIZER 치프스, 3번째 계약 체결, 재건의 모습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