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골든부트 우승 후 토트넘 탈의실에서 손흥민이 한 말 인기도|22.05.23 09시 37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2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이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 골든부트를 수상했다. 그는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한국은 마지막 날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2골을 넣어 시즌 23골을 기록했지만 살라의 늦은 골은 레즈의 3-1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over Wolves는 리그 최고 득점자에게 주어지는 상을 두 사람이 공유한다는 의미입니다. 도움을 사용하여 누가 왕관을 차지할지 결정하는 다른 대회와 달리 프리미어 리그의 규칙에 따르면 동점일 경우 골든 부트가 공유됩니다.

토트넘은 카나리아스를 5-0으로 꺾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다음 시즌의 챔피언스 리그 진출 자격을 얻었습니다. Lilywhites는 일주일 전만 해도 승점 4점 차 차이가 나는 지역 라이벌 Arsenal과 치열한 4위 내전을 벌였습니다.

그 성공에 큰 역할을 한 Son이 원정 경기에서 말했습니다. 골든 부트 우승 후 사이드의 탈의실 "믿을 수 없는 시즌에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클럽이 트위터에 게시한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말했습니다. "다음 시즌, 큰 챔피언스 리그로 가자. 큰 결과를 얻자."

토트넘 선수들과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손흥민의 성취를 응원하면서 축하 행사에 합류했다. 그의 팀은 71점으로 끝내는 동안 그에게 환상적인 개인 시즌을 마무리합니다. 이는 결국 인상적인 캠페인입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