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모하메드 살라, 손흥민 공동 골든 부트 수상; 알리송, 에데르송이 골든 글러브를 수상했습니다. 인기도|22.05.23 08시 25분 Firstpost원문 함께보기
5월 22일(현지기준) 인도 Firstpost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맨체스터 시티는 일요일에 아스톤 빌라를 3-2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시대에 6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놀라운 역전을 펼쳤습니다.

City's. 전반 69분에 쿠티뉴가 아스톤 빌라의 리드를 2-0으로 두 배로 늘리면서 희망을 잃은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후반 후반에 일카이 귄도안이 부활했습니다. 로빈 올슨을 제치고 76분에 강력한 헤딩으로 시티의 희망. 그런 다음 Rodri는 78분에 딜을 2-2로 동점시켰고 Gundogan이 근거리 탭인으로 성공적인 역전을 기록했고 역전은 10분 이내에 완료되었습니다.

골든 부츠를 위한 경쟁은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토트넘의 손흥민과 대결을 펼치고 있다. 손흥민은 후반 23분 노리치시티전에서 2골을 터트려 살라보다 1골 앞선 23골을 기록했지만 이집트는 전반 84분 울버햄튼전에서 골을 터트려 자신의 23번째 골을 터뜨리며 한국 플레이메이커 손흥민과 함께 골든부츠를 공동 수상했다.

손흥민은 결국 아시아인 최초로 이 상을 수상했습니다. 게다가 한 골도 그 자리에서 나오지 않았다.

한편 리버풀의 알리송 베커는 맨시티의 에데르손과 함께 골든 글러브를 공동 수상했다. 두 브라질 선수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0개의 무실점 경기를 기록했습니다.

에데르송은 3년 연속 골든 글러브를 수상했습니다.

골든 부츠 수상자 명단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손흥민 흥민토트넘, 양 23골

골든 글러브 수상자 명단 알리송 베커리버풀,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양 20경기 무실점

최근 기록 모두 읽기 뉴스 , 최신 뉴스 , 크리켓 뉴스 , IPL 라이브 스코어 업데이트 최신 IPL 일정 2022 , IPL 2022 포인트 테이블 엔터테인먼트 뉴스 Facebook , itter Instagram .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