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흠뻑 젖고 부상당한 스타가 포함된 토트넘 챔피언스 리그 행사 내부 인기도|22.05.25 05시 05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3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또 다른 롤러코스터 시즌이 마침내 막을 내렸습니다. 이전 두 캠페인이 4위권을 놓친 후 실망스럽게 끝난 가운데, Antonio Conte와 그의 스퍼스 팀은 Norwich City옌를 보여주었습니다. 손흥민도 팬들 앞에 섰고 골든부츠 성공에 큰 박수를 받았다.

손흥민이 흠뻑 젖어드는 모습

골든부츠 징을 확보한 지 얼마 안 된 손흥민은 동료 팀 동료들과 코칭 스태프들 앞에서 그가 Carrow Road의 탈의실에서 연설을 하는 동안. 일요일 저녁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토트넘의 미디어 팀의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시즌에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으로 넘어갑시다. 챔피언스 리그. 큰 결과를 얻자."

모두가 뛰어다니며 큰 박수를 보내자 Pierre-Emile Hojbjerg가 먼저 그에게 다가왔고 Pierluigi Gollini가 재빨리 다가와 손흥민의 내용을 흠뻑 적셨습니다. 물 병. Brandon Atin도 그에게 물을 뿜어내는 모습이 목격되었고 백룸 스태프 중 한 명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모든 축하 행사가 끝나고 손흥민이 상을 받은 후 그는 포즈를 취했습니다. 여러 팀원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Dane Scarlett은 Instagram에서 동료 공격수를 "주인공"이라고 칭하며 트로피와 함께 Spurs의 No.7 옆에 앉아 있는 사진을 올렸고, Spurs의 전 선수인 le Alli도 그의 좋은 친구를 빠르게 축하했습니다.

선택곡

유럽 최고의 경쟁에서 한 자리를 차지한 후 음악 선택에 관해서는 단 하나의 선택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챔피언스 리그의 찬가였습니다.

Gollini는 음악이 울려 퍼지는 동안 Kulevski와 함께 서 있는 탈의실 장면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Instagram 스토리에 올렸습니다. Harvey White는 주먹을 허공에 펌핑하고 Davinson Sanchez는 기뻐서 비명을 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Reguilon 참석

Conte는 지난 몇 주 동안 제한된 인원으로 경기를 치러야 했습니다. 부상을 입은 많은 선수들에게. Cristian Romero는 최근 리버풀에서 문제를 일으킨 후 사상자 명단에 합류했으며 현재 Oliver Skipp, Japhet Tanganga, Sergio Reguilon 및 Matt Doherty와 함께 현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음, Reguilon은 이번 사고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모든 팀원들 한가운데서 볼 수 있었던 것처럼 탈의실에서 경기 후 축하 행사. 이 스페인 선수는 풀타임 휘슬이 있은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손흥민과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