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o Lage는 1,400만 파운드에 대한 울버햄튼의 반발 속에서 황희찬의 폼을 언급합니다. 인기도|22.05.25 23시 14분 Birmingham Mail원문 함께보기
5월 24일(현지기준) 영국 Birmingham Mail 에 올라온 황희찬 기사번역입니다.

Bruno Lage는 7월에 영구결번이 되는 울버햄튼 원더러스로의 이적을 앞두고 '최고의 프로' 황희찬을 칭찬했습니다.

Hwang은 지난 8월 RB 라이프치히에서 임대로 울버햄튼에 입단했으며 구단은 시즌 후반기에 한국의 폼이 급격히 떨어졌고 영구 이적 발표 이후 16경기에서 1골을 넣었다. EPL 첫 6경기에서 4골을 넣은 황 선수는 마지막 24경기에서 1실점을 기록하여 몰리뉴에서의 첫 시즌을 마쳤습니다.

읽기 다니엘 포덴스는 Ruben Neves가 지적한 대로 문제를 씁니다. 늑대의 마지막 인터뷰

읽기 Ruben Neves는 감정 이적 폭로를 통해 늑대의 최악의 두려움을 확인했습니다.

Lage는 지지자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Hwang과 믿음을 지켰고,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그를 벤치에서 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 Pedro Neto가 조기 부상을 입었던 마지막 날. 그 과정에서 Lage는 Daniel Ponce, Fabio Silva, Francisco Trincao 및 inform Chiquinho를 간과했습니다.

"우리와 황에게 도전은 그가 매우 좋았을 때 시즌 전반기처럼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는 약간의 불운을 겪었습니다. 그가 복귀했을 때 그는 에버튼에서 뛰었고 부상으로 10분 후에 나와야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감과 일관성을 약간 잃게 만듭니다."

황은 Ponce, Trincao 및 Neto보다 더 많은 게임을 시작했지만 임대 이적 전에 Adama Traore보다 정기적으로 선발되었습니다. 1월에 바르셀로나로 이적했습니다. 라게는 황 감독의 올드 골드 시즌 첫 시즌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감독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내 생일이었고 그는 나에게 쿠키 한 상자를 주었다. 그는 멋진 남자이자 최고의 프로입니다. 나는 그가 3시, 4시에 클럽에서 회복하고 있는 것을 보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것이 우리 팀에서 원하는 정신력과 경쟁력입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