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노리치 경기에서 손흥민의 두 번째 골을 거의 놓칠 뻔한 안토니오 콘테가 한 일 인기도|22.05.25 23시 21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4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안토니오 콘테는 토트넘이 4위에 오르는 것을 기적이라고 묘사했지만, 그것이 현실이 된 것입니다. 일요일. Spurs는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확보하기 위해 Carrow Road로의 여행에서 단 1점만 필요로 했고 충분히 해냈습니다.

Lilywhites는 Tim Krul의 골망 뒤로 5개의 슈팅을 했고 게임은 5개로 끝났습니다. -0 승리 . Tottenham은 an Smith 측을 상대로 13개의 슛을 성공시키며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충돌 후 Conte는 그의 편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한 일을 많이 즐기고 있고 저를 위해 나는 과거처럼 이번 시즌에 트로피를 들어 올리지 않았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어려운 상황에서 11월 이후로 오기까지의 경로와 어려움을 정직하게 본다면 프리미어 리그와 같은 어려운 리그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팀"이라고 이탈리아 선수가 인정했습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는 것은 정말 큰 성과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나와 내 선수들, 그리고 구단을 위해서도 3년 만에 토트넘이 챔피언스 리그에서 다시 뛸 수 있게 된 것을 큰 성과로 생각한다. 이 트로피를 위해. 우리는 우리가 한 일에 만족해야 합니다."

토트넘이 시즌을 높은 점수로 마감하고 축구로 시즌을 마감하면서 Conte의 열정은 분명히 보였습니다.london은 52 -year-old는 시즌의 마지막 경기에서 , 했습니다.

끝까지 열정

도착 이후 알, 이탈리아인은 토트넘 경기 내내 터치라인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Conte의 생생한 몸짓과 고함은 스코어라인과 상관없이 그의 측면 지시를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이미 강등된 Norwich 팀을 상대로 한 Tottenham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경기 내내 52세의 선수는 골이 터지기 시작했음에도 가리키며 소리쳤습니다.

콘테의 1, 2차 골에 대한 콘테의 반응은 환호성과 주먹을 꽉 쥐고, 덕아웃에서 코칭스태프를 껴안았다. 두 번째 골을 넣은 후 다시 경기가 시작되자 이탈리아인은 선수들에게 집중하라는 신호라도 하듯 머리 양쪽을 두드렸다.

Spurs가 2-0으로 앞서긴 했지만, 이탈리아인은 안주할 때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Lilywhites는 가만히 있지 않고 계속해서 3골을 추가했습니다. 90분이 끝나기 전에

Moment Conte가 거의 놓칠 뻔했습니다.

jan Kulevski이가 Lucas Moura을 대신했습니다. 스웨덴 국가대표는 경기 68분에 또 다른 탄탄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2골을 넣었습니다. 브라질리안은 해리 케인의 공을 박스 가장자리로 받아내며 임팩트를 만드는 데 단 2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Moura는 손흥민이 몸을 돌릴 때 공을 탭했고, 한국 선수는 공을 Krul을 지나 골문에 넣었습니다. 그러나 경기장에서 골을 향한 빌드업이 진행되는 동안 Conte는 Steven Bergwijn이가 투입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탈리아인은 아마도 손흥민이 슈팅을 시작하기 위해 출발했기 때문에 팬들의 흥분을 들었을 것입니다. 52세의 이 선수는 공이 네트 뒤쪽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향해 몸을 돌렸습니다. 그런 다음 Conte는 뛰어다니며 스태프들과 축하를 나누다가 3분 후에 더블 교체를 했습니다.

선수들과 함께한 축하

토트넘 스쿼드, 스태프, 팬 모두에게 좋은 날이었습니다. 이것은 경기 전, 중, 후에 전기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토트넘은 5-0으로 승리했을 뿐만 아니라 Kulevski와 손흥민이 모두 멋진 골을 터트렸습니다.

경기에 돌입한 한국은 금메달을 놓고 경쟁하던 모하메드 살라에 뒤이어 골을 터뜨렸습니다. 부팅 상. 이집트인은 울버햄튼을 상대로 리버풀오니다. 한국 선수는 그의 공격수가 득점한 23골을 가리키기 위해 손가락을 들어 경기의 두 번째 골을 득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Salah는 58분에 교체 투입 후 84분에 골을 넣었습니다.

손흥민은 종료 휘슬이 울리기 전에 추가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듀오는 Goln Boot를 공유했으며 이는 29세의 선수가 여전히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