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데이비스와 손흥민이 빛나는 반면 해리 윙크스와 루카스 모우라는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인기도|22.05.26 09시 09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5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이번 시즌의 가장 큰 승자는 클럽으로서의 토트넘과 다니엘 레비입니다.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 감독 아래서 시즌을 형편없이 시작한 후, 팬들이 그를 어떻게 생각하든지 회장은 나가서 안토니오 콘테를 N17로 끌어들였습니다.

그 이후로 경기장 안팎에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믿어지지 않았다. 이탈리아의 영향력은 개인의 성과, 팀의 사기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결과에서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이는 토트넘이 시즌을 4위로 마감하고 다음 시즌을 위한 챔피언스 리그 축구를 확보했음을 의미합니다. 화요일의 발표는 콘테의 팀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모두가 성공적인 여름 이적시장이 되기를 희망하는 여름 이적시장 준비에 힘을 실어줍니다.

이번 시즌에 큰 성공을 거둔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투쟁에 직면한 사람들. 그러나 일부는 중간 어딘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Davinson Sanchez는 이러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Cristian Romero가 오른쪽 센터백에 투입되면서 이 콜롬비아 선수는 Conte의 선발 라인업에서 밀려났습니다. 그러나 Sanchez는 시즌의 마지막 3경기에서 아르헨티나가 부상을 입으면서 한 발 더 나아갔습니다.

이로 인해 수비수는 시즌 동안 32경기에 출전할 수 있었고 그가 더 원했지만 그는 필요할 때 끼어들고 해야 할 일을 했다. Romero는 내가 이 중간 범주에 넣을 또 다른 사람입니다.

24세의 이 선수는 토트넘 스쿼드에 확실히 추가되었으며 그가 지난 여름에 도착했다고 생각하니 화가 납니다. 그의 영향력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그의 나이를 감안할 때 더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부상으로 인해 그를 방해했고 중요한 노스 런던 더비를 포함하여 시즌의 마지막 3경기를 결장하게 되었습니다. 불과 몇 주 전. 아르헨티나 선수를 우승팀에 넣지 않기는 어려웠지만 다음 시즌에 그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보다 상대 팀에 더 큰 위험을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att Doherty와 Sergio Reguilon 나는 그들의 부상 차질로 인해 '중간' 범주의 마지막 두 명이라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두 선수 모두 이번 시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고, 전자는 결장하기 전에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도허티는 4경기에서 무릎 부상을 당한 후 시즌 마지막 한 달 반을 결장했습니다. 아스톤 빌라에 0승. 몇 경기 후 Reguilon의 시즌도 조기 종료되어 어느 쪽도 시즌의 마지막 경기를 위한 매치 데이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승자와 아마도 특이한 그룹에 대해 목록에 추가하겠습니다. 아카데미 선수들이다. Dane Scarlett, Alfie vine, Harvey White, Brandon Atin과 같은 선수들은 대부분의 주 동안 훈련에 포함되었으며 많은 경기 당일 스쿼드에 등장했습니다.

물론 모든 축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경기장에서 뛰고 토트넘 측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을 돕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이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과 함께 매주, 매주 최고의 선수들을 지켜보는 것은 귀중한 경험입니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 같은 선수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어린 선수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쳤을 것입니다. 너무 많이. 그들 중 상당수는 이제 다른 곳에서 대출 주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규 게임 시간을 제공하여 발전에 도움이 되고 더 나은 선수로 돌아와 Conte의 정규 팀에 합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케인과 손흥민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해서 도약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최다 득점 기록을 깨는 것부터 손흥민이 시즌 마지막 날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골든 부트 상을 수상하는 것까지, 듀오가 결코 잊지 못할 캠페인이 될 것입니다.

그저 그보다 더 이른 시점이었습니다. 올해는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토트넘과 휴고 요리스가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키퍼는 계속해서 Conte 팀의 리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Lloris도 Lilywhites를 위해 결정적인 선방을 했고 계속해서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골키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Spurs의 이번 시즌 가장 큰 두 가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jan Kulevski와 Rodrigo Bentancur가 있습니다. 듀오가 1월에 북런던으로 이적했다는 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수도에서의 새로운 삶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에 정착하는 데 걸린 짧은 시간은 정확히 Conte가 새로운 도착에서 필요로 했던 것. 특히 Kulevski는 Kane, Son과 함께 위험한 프론트 트리오를 만들었으며 다음 시즌에 더 나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필드의 한가운데에서 Pierre Emile Hojbjerg에게 크레딧이 돌아가야 합니다. Bentancur가 도착하기 전에 Dane은 필드 한가운데에서 Oliver Skipp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