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의 프리시즌 투어를 앞두고 골든 부트 상을 수상한 후 손흥민이 한 일 인기도|22.05.26 07시 49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5월 25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은 어떤 시즌을 보냈습니다. 한국 선수가 칭찬을 받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사람은 해리 케인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29세의 선수는 평소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작년에 손흥민은 토트넘과 새로운 4년 계약을 체결하여 2021/22 시즌을 앞두고 북런던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시즌은 토트넘에게 롤러코스터였지만 한국 선수에게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토니오 콘테가 들어온 이후로 3선에서 만들어낸 득점은 엄청났다. Kane과 Son의 현장 관계도 이번 시즌에 더욱 강해졌습니다.

듀오는 시즌 초반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많은 조합 골을 기록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번 시즌 잉글랜드의 주장이 더 깊은 위치로 떨어지는 것을 알게 되면서 손흥민은 골 앞에서 엄청난 힘을 얻었습니다.

이는 29세의 선수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총 23골을 득점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그는 9개의 어시스트도 기록했습니다. 이 기록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이러한 골 중 어느 것도 승부차기에서 나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손흥민은 첫 골든 부트 상을 획득하여 아시아 선수로는 최초로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선수는 리버풀의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이집트인이 80분에 골을 넣은 후 모하메드 살라와 공유했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손흥민은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도움 없이는 골을 넣을 수 없다고 말했다. 29세29는 스퍼스 TV에 "나 혼자라면 못 갔을 텐데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다 밀어붙이고 있었다"고 인정했다. on, Stevie 모든 선수가 내 옆에 있었고 'Sonny 당신은 이것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믿으며 당신은 또 다른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 마침내 내가 골을 넣고 두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오늘은 가장 쉬운 기회를 놓쳤지만 가장 힘든 기회 중 하나를 득점했습니다. 나는 매우 행복하고 특히 시즌 내내 많은 도움을 준 팀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오늘일요일 경기에서 3-0이 끝난 후 모두가 '손님, 손흥민 ! 당신은 이것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이것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정말 감사했고 그래서 나 자신도 밀어붙였다"고 손흥민은 덧붙였다.

남한이 저녁 시간을 팀원들과 축하하며 보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한국으로 돌아왔다. 29세의 그는 한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인물이며 로이터는 트위터에 손흥민이 고국으로 돌아갔을 때 상을 보여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토트넘 선수가 수상을 하고 사진을 찍을 때 큰 환호성이 들렸다. 이 응원은 릴리화이트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손흥민의 고국으로 여행을 떠날 때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2월, Football.london은 클럽의 토너먼트 발표를 보도했습니다. 월요일 토트넘은 Conte의 팀이 한국에서 열리는 Coupang Play Series의 일부를 구성하는 경기에서 세비야와 대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손흥민은 프리 시즌 투어를 앞두고 골든 부트 축하 행사를 계속 즐기십시오. 특히 그가 "흥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부분...이번 방문이 첫 방문이 될 것입니다."라고 팀원들과 함께 갑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