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적인 희극' - 손흥민의 횡포 속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지명에 분노한 토트넘 팬들 인기도|22.06.02 05시 34분 Football London원문 함께보기
6월 1일(현지기준) 영국 Football London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토트넘 팬들은 프로축구협회가 2022년 남자부 후보를 발표한 후 트위터에 심정을 알렸다. PFA 선수 선정 올해의 선수. 팀 동료이자 2021/22 Premier League 공동 득점왕인 Harry Kane이 수상 후보로 지명되었지만 손흥민은 인상적인 개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최종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스트라이커 듀오 클럽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으로 이끌었던 안토니오 콘테 휘하의 북런던 측의 부활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국가대표 선수는 제외되었고 Kane, Kevin Bruyne, Sadio Mane Mohamed Salah, Virgil van Dijk 및 Cristiano Ronaldo가 대신 지명되었습니다.

PFA Players' Player of the PFA 선수 경합에서 손흥민이 누락되었습니다. 올해의 수상은 팬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Lilywhites의 팬층은 Ronaldo가 지명될 가치가 없으며 대신 Spurs의 공격수로 교체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Arsenal은 이번 여름 Gabriel Jes & Tammy Abraham에 시선을 둡니다 | REPORT 풋볼 런던

29세의 이 선수는 2021/22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에서 페널티 없는 23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5골이 더 많은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15개의 무승부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달 초, 게리 네빌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다가오는 이적 시장을 앞두고 손흥민을 살펴보라고 촉구했습니다. Sky Sports Monday Night Football과의 인터뷰에서, 올드 트래포드에서 케인을 원하느냐는 질문에 네빌은 "당신이 그를 얻을 수 있다면 100%"라고 말했습니다. 금. 나는 4년 동안 그와 함께 일했고 그는 절대 금상첨화다. 그는 결코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믿음직스럽습니다. 한두 번의 기회를 놓치더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본보기이며, 소리치거나 그라운드에서 옹알이를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그를 를 내보내고 싶지 않지만 해리 케인을 맨유로 데려갈 수 있다면 데려갈 것입니다."

"그들은 그를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를 잡아. 맨유가 손흥민을 데려가야 하나? 네빌이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센터 포워드가 한 명뿐이고 마샬은 떠났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