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와 민손흥이 셔츠를 교환한 토트넘은 '그가 나를 아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인기도|22.06.04 17시 57분 News18원문 함께보기
6월 3일(현지기준) 인도 News18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브라질은 목요일 국제 친선 경기에서 한국을 5-1로 대파한 후, 네이마르와 민손흥 셔츠를 교환하고 탈의실에서 서로 저지를 입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Neymar는 소셜 미디어에 'crack'이라는 단어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했지만 사용된 단어에 대해 조금 생각해보면 '에이스'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 속어 'craque'의 반복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나를 아나요?' Son은 Emerson Royal에게 ESPN Brazil에 공개된 브라질인 Neymar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봐 Son, 물론 그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존경하는 것처럼 그도 당신을 존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타입니다. , 당신은 공을 많이 사용합니다." Emerson Royal이 손흥민에게 말했습니다.

네이마르는 승부차기에서 한 쌍의 골을 넣어 브라질 역대 득점 순위 1위인 전설적인 펠레를 4골 이내로 제압했습니다. 손흥민은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64,000명 이상의 팬들 앞에서 골문 뒤편을 찾지 못했습니다.

손흥민은 한국이 브라질에 지는 패배에서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세계적인 팀에서 배울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손흥민은 연합뉴스에 말했다. "우리에게는 매우 어려운 경기였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작은 실수라도 악용할 수 있는 유형의 선수이고 우리는 그 점에서 개선해야 합니다. 측면”이라고 덧붙였다. “그들이 득점한 5골 중 대부분은 우리가 잘못한 결과였습니다. 반면에 우리가 그렇게 강력한 팀을 상대로 득점 기회를 만들어낸 것이 고무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Neymar는 그와 그의 Brail 팀 동료들이 한국 관중들로부터 받은 박수를 칭찬했습니다.

"굉장했다. 이런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Neymar가 말했습니다.

두 팀 모두 올해 11월 카타르에서 열리는 FIFA 월드컵 출전권을 이미 예약했으며 한국도 칠레, 파라과이, 이집트와 맞붙게 됩니다. 이번 달에 10회 연속 출연을 준비합니다.

여기에서 최신 뉴스, 속보 및 IPL 2022 라이브 업데이트를 모두 읽어보세요.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