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치명적이다 인기도|22.06.08 19시 55분 Planet Football원문 함께보기
6월 7일(현지기준) 영국 Planet Football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이 PFA 올해의 선수 후보에 들지 못했을 때 많은 눈썹이 치켜 올라갔다.

한 무대에서 2021-22 프리미어리그 시즌,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는 16골을 터뜨린 이집트인이 1월에 열리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향하기 전에 골든 부츠를 들고 도주할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시즌 후반에 득점 속도가 느려져 예상했던 30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는 23골을 기록했고, 이는 여전히 훌륭한 득점 시즌이자 충분한 득점 시즌이었습니다. 골든 부트를 위해. 하지만 토트넘의 손흥민과 함께 상을 공동 수상하며 노골적으로 우승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그러나 리버풀 공격수는 PFA 올해의 선수 후보에 올랐고 손흥민은 제외됐다. 손흥민의 팀 동료

데이터를 고려할 때 한국 선수가 제외된 이유를 이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우선 10위권 득점자 명단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프리미어 리그.

보시다시피 손흥민은 살라와 함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 뒤에는 PFA 상을 수상한 또 다른 선수인 Cristiano Ronaldo가 있습니다. 실제로 상위 6명 중 손흥민이 후보에 오르지 않은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의 누락은

전체 최고 득점자 목록이 여전히 구성되어 있는 경우에만 이상해 보입니다. 그러나 색상 눈금은 실제 순서를 나타내며 빨간색은 가장 높은 숫자를 나타냅니다. 손흥민은 살라보다 5골, 호날두보다 8골을 더 넣었다. 한편, 케인은 2020-21시즌에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17골을 터트렸으며, 이는 그의 경력에서 처음으로 리그 15골을 깨뜨린 것입니다. 그는 Jose Mourinho 아래에서 번창했습니다. 뒤에서 달리는 그의 속도가 휴식 시간에 많은 득점 기회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2021-22 시즌에 또 다른 6개의 무승부 골을 추가하는 것은 인상적인 위업입니다. 안토니오 콘테가 11월에 감독직을 맡을 때까지 그가 리그에서 단 4골만을 기록했다는 사실입니다.

그가 왜 그런 점프를 했는지 설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국은 골을 넣을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FBRef에 따르면 지난 시즌 손흥민은 10.3골에서 17골을 넣었습니다. 이는 그가 예상보다 6.7골을 초과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의 법칙에 따르면 대부분의 선수가 기대치로 돌아가고 이제 막 인생의 마지막 시즌을 보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성능은 일반적으로 반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은 2021-22 시즌에 그렇게 했습니다. 이번에도 xG를 6.6골로 능가했습니다. 두 시즌 연속으로 이 기록을 세웠다는 것은 손흥민이 16.4 xG에서 23골을 기록했기 때문에 정말 세계적인 수준의 피니셔임을 시사합니다. 이는 Salah가 21.8 xG에서 23골을 기록한 것과 비교됩니다.

손흥민의 경력을 되돌아보면 지난 5년 연속으로 xG를 꺾고 예상을 뛰어넘는 21.5골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홋스퍼 2020/21 vs. 2021/22

Jos의 수비력과 창의성 향상 pic.itter.com/Bf4ChPsHL0

4월 29일 , 2022

Statsbomb의 이 비주얼에서 볼 수 있듯이 손흥민의 예상 골은 이번 시즌 Conte에서 크게 도약했습니다. 우리가 그가 엘리트 피니셔라는 것을 확인했듯이 그는 공격형 미드필더와 공격형 미드필더 중 xG에서 96번째 백분위수지난 시즌 81위에서 상승에 랭크되는 위치에 배치될 때 항상 출력 면에서 폭발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2021-22시즌의 윙어.

시즌 동안 포워드의 23골이 모두 포함된 아래 비디오를 보십시오. 어려운 각도에서 뛰어난 마무리도 있지만 통계적으로 6야드 박스와 가장 많은 골이 기록되는 페널티 지점 사이의 중앙 지역에서 득점한 골이 많습니다.

또한 , 일대일 경기의 수를 주목하세요.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골은 잉글랜드 주장이 파트너를 높은 선 너머로 보내기 위해 깊숙이 내려가면서 케인과 손흥민의 파트너십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그런 다음 손흥민의 마무리는 훌륭합니다. 수비를 뚫고 속도를 늦추고 숨을 고르고 발을 정리하고 마무리 지점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