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 이달 말 자체 패션 브랜드 론칭 인기도|22.06.08 11시 52분 Bang Showbiz원문 함께보기
6월 7일(현지기준) 싱가포르 Bang Showbiz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선수 손흥민이 이달 말 자신의 패션 브랜드 론칭

의류 -obsessed forward는 아시아 백화점 신세계와 손을 잡고 NOS7 라인을 출시하며, 첫 번째 제품은 6월 17일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의 브랜드는 흥민의 이름의 역순으로, 그의 등번호를 포함하면서. "Nothing, Ordinary Sunday"라는 약어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코리아 타임즈에 "손흥민은 축구를 잘할 뿐만 아니라 패션 센스도 뛰어나다. 패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손흥민29은 우승을 축하한 조국 한국을 방문하는 동안 NOS7 로고가 새겨진 흰색 티셔츠를 입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의 첫 프리미어 리그 골든 부츠 수상.

NOS7 제품군은 스포츠웨어, 신발, 모자, 장갑에서부터 속옷, 양말, 목욕 가운, 앞치마, 스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팬들은 한국이 대전에서 칠레를 꺾은 동안 두 야당 선수 간의 논쟁을 깨뜨려 손흥민이 노벨 평화상을 받아야 한다고 농담한 뒤 나온 것이다.

월요일06.06.22의 경기도 손흥민의 100번째 경기였다. 그가 한국의 2번째 골을 터트린 것을 본 국제 경기 출전

하이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유명한 아시아 축구 선수 중 한 명 아름다운 경기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손은 2019년 발롱도르 후보에 올랐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팀 토트넘으로 이적했습니다.

패션에 대한 그의 뜨거운 관심은 그가 랄프 로렌의 패션쇼에 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021년 윔블던 캠페인에서 잉글랜드 럭비 스타 마로 이토제27, 서퍼 루시 캠벨27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손흥민은 2021년 GQ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잘. 내가 가장 즐겨 입는 옷은 겨울 코트입니다.

"반바지, 티셔츠, 슬리퍼는 여름에 입는 유니폼입니다."

잡지의 요청에 그는 인정했습니다. 그의 가장 창피한 복장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몇 년 전에 우리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고 화려한 드레스처럼 'Iron Man' 의상을 입었습니다.

"저녁 식사나 파티를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의상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