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rod Bowen은 웨스트 햄에서 획기적인 해를 보낸 후 올해의 선수로 지명되었습니다. 인기도|22.06.12 10시 05분 Give Me Sport원문 함께보기
6월 10일(현지기준) 영국 Give Me Sport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리버풀을 우승으로 이끈 프리미어 리그 시즌은 가장 극적인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9개월의 시즌이 15분 남았지만, City는 Aston Villa에, 리버풀은 Wolfs와 같은 수준으로 경쟁하면서 여전히 모든 것이 결정적인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City는 이를 지켜봤습니다. 그들이 다시 삶에 포효하면서 고통스러운 실수가 없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빌라 네트에 3개의 중요한 골을 덜컥거리게 하여 시즌이 상당히 크레센도에 종료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타이틀 경주는 가장 치열한 경쟁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이제까지 본 적 없는 흥미진진한, 시즌 내내 테이블의 길이와 폭에 드라마가 있었고 많은 선수들이 전면에 나서 밝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West Ham의 Jarod Bowen은 특히 그렇습니다. 손흥민이 다시 한 번 리그 최고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자격을 강조하는 동안 밝은 불꽃이 튀었습니다.

하지만 누가 최고의 플레이를 펼쳤습니까? r 이번 시즌? Kevin Bruyne이 큰 상을 수상했을 수도 있지만, 팬인 여러분이 인생의 시즌을 보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보고 싶습니다.

여기에서 Premier League 올해의 선수에 투표하세요.

Liverpool의 이집트 왕은 Goln Boot 경쟁에서 엄청난 선두를 차지하면서 불타버린 집처럼 출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후 그의 수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여전히 중요한 톱니바퀴였습니다. 단일 포인트와 단일 목표로 전례 없는 4배를 달성한 팀입니다.

23골 13도움을 기록하며 플레이메이커 상과 함께 골든 부트의 몫을 차지했습니다.

Bruyne은 맨시티가 또 다른 타이틀을 획득하는 한 시즌 내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벨기에의 무자비한 창의성은 Pep Guardiola의 전기적인 측면의 특징 중 하나이며 그는 그것을 2021/22의 다음 레벨.

그의 15골 8도움은 시티의 국내 지배를 향한 성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손흥민은 후반전에 빙의된 남자였습니다. 그는 Salah를 사냥하여 Goln Boot의 몫을 차지했습니다.

Tottenham이 도시 라이벌 Arsenal을 찬탈하여 유럽 최고의 테이블 자리를 차지하면서 Top 4를 향한 돌진을 주도한 것은 Son의 골이었습니다.

23골, 모두 오픈 플레이에서 7도움을 기록한 한국 선수의 놀라운 복귀입니다.

여기에서 Premier League 올해의 선수에 투표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왕의 복귀는 라이벌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기 때문에 구단의 계획대로 정확히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호날두는 습관을 들였기 때문에 이에 대한 책임은 거의 없습니다. 시즌 내내 맨유를 벼랑 끝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18골 3도움이 없으면 맨유가 어디까지 이르렀는지 알 수 밖에 없습니다.

웨스트 햄 맨은 이번 시즌의 폭로.

Bowen은 Hammers의 가장 기억에 남는 시즌 중 하나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어 7위에 머물렀고, 이는 상위 4위 안에 드는 약속의 땅에서 단 5점 차이입니다.

그의 12골과 10골 이스트들은 Bowen이 진정으로 자신을 리그에 입성했다고 발표하면서 소위 덩치 큰 소년들에게 코를 찡그렸습니다.

Saka는 Arsenal에게 약간의 롤러코스터 시즌이었던 것으로 판명된 시즌에 빛나는 빛이었습니다.

그들의 일관성이 좋지 않은 동안 Saka는 계속해서 그들을 챔피언스 리그로 끌어들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슬프게도, 그것은 Saka를 위한 것이 아니라 그의 11골 7도움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어린 선수에게 환상적인 시즌을 선사합니다.

여기에서 프리미어 리그 올해의 선수에게 투표하세요.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