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버지, 토트넘 스타 남으면 '위기' 예고 '그가 있는 곳에서 행복하게 지내' 인기도|22.06.15 02시 04분 Evening Standard원문 함께보기
6월 13일(현지기준) 영국 Evening Standard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아들 '일해야 한다' 믿고 더 열심히 그리고 더 많은 발전을 이루세요"라고 말했고 포워드가 자신의 월계관에 달려 있다면 "위기"를 예측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23골을 넣었습니다.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탐나는 골든 부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손흥민은 이제 리그 '100 클럽'에 진입한 지 겨우 7골밖에 안 되었으며 카림 벤제마,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킬리안과 함께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수로 남아 있습니다. 음바페는 토트넘의 스타를 능가하는 몇 안 되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물론 실망스러운 것은 한국 국가대표 선수가 토트넘에서 아직 우승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안토니오 콘테의 도착은 노력하고 바로잡기 위한 단계이지만 다니엘 레비가 이적시장에서 이탈리아인을 지지하면서 .

개인적으로도 손흥민은 PF에 올 때 무시당했습니다. 선수들의 올해의 선수 후보와 PFA 올해의 팀.

주말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손웅정은 "그는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더 열심히 해서 더 발전하세요.

"지금 성취한 것에 만족한다면 위기는 도래한다. 그는 항상 최고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더 잘하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가 있는 자리에 만족하기보다는 항상 그가 10%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한 곳에서 확고한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때 그가 될 것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선수입니다.

"이전에 말했듯이 그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10% 더 잘해야 합니다."

지금 Evening Standard의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일일 뉴스 브리핑부터 주택 및 부동산 정보, 라이프스타일, 외출, 혜택 등에 이르기까지 받은 편지함의 최고의 기사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