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아버지는 출구 힌트를 포함해 큰 변화 없이 토트넘 스타에게 '위기'가 올 것이라고 주장 인기도|22.06.14 17시 29분 Teamtalk원문 함께보기
6월 13일(현지기준) 미국 Teamtalk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의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의 성적을 유지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최고의 형태를 유지하고 "위기"를 피하십시오.

한국 국가대표 선수는 한동안 일부 관찰자들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과소평가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지난 시즌 이후 더 커졌습니다.

손흥민은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23골을 터뜨리며 프리미어 리그의 골든 부트의 한 몫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Salah와 달리 손흥민은 페널티킥을 넣지 않았습니다.

Salah는 PFA의 프리미어 리그 올해의 팀에 선정되었지만 손흥민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버지에 따르면, 하지만 손흥민은 더 열심히 일해야 하고 최고의 폼을 유지하기 위해 떠나야 할지도 모른다는 암시를 하기도 했다.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발전해야 한다"고 손흥민이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가 지금 성취한 것에 만족한다면 위기가 도래하고 있다. 그는 항상 더 나은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그 자리에 있는 것이 행복하기보다는 나는 항상 그가 10%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한 곳에서 확실한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때 그는 세계 정상급 선수가 될 것입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그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10% 더 잘해야 합니다."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323경기 2015년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이적한 후 131골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시즌 전체 24골을 터뜨리기 전 그는 지난 시즌 51경기에서 22골을 터뜨렸습니다.

그 후 그는 새로운 골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여름에 계약했고 그의 임기는 2025년 여름까지입니다.

최근 2021/22 캠페인에서 그는 토트넘이 프리미어 리그 4위 안에 들며 챔피언스 리그로 복귀하는 데 큰 원동력임을 입증했습니다. .

손흥민이 최근 시즌에 거의 일관성이 없는 토트넘 팀을 이끌었던 모든 감독 밑에서 스타였다는 증거입니다.

그러나 그의 목표뿐만 아니라 29 -손흥민도 어시스트 성향을 확립했습니다.

해리 케인과의 첫 파트너십은 사실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다작입니다.

손흥민은 자신의 이름을 남겼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하지만 지금은 e 역시 챔피언스 리그에서 자신의 흔적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이 결승에 오르면서 2018/19 대회에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2019/20 캠페인에서 토트넘은 조별 리그에서 탈락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손흥민과 케인은 더 많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즐기고 경력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