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berry, 대한민국 축구 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 인기도|22.06.14 21시 50분 Prestige Online원문 함께보기
6월 14일(현지기준) 싱가포르 Prestige Online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이 Burberry 명단의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임되었습니다. 한국 축구 아이콘과 영국 패션 하우스가 인스타그램에 공동으로 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선수로서 영국의 유산이 풍부한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손흥민이 말했습니다.

"나는 Burberry의 역사 속에서 깊이 계승되어온 상상력과 혁신을 위한 Burberry의 노력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제가 옹호하는 가치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 클럽 토트넘 홋스퍼가 공격수로 활약했습니다.

2021-22 EPL 시즌에 23골을 터뜨리며 리버풀의 이집트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골든 부트를 공동 수상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29세의 한국 선수가 유럽 5대 축구 리그 중 아시아인 최초로 이를 달성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장에서의 성공에 대해 버버리는 버버리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에 자부심을 표했습니다. Son.

"손흥민의 경력은 큰 꿈을 갖고 그것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하는 이야기입니다. 공간을 열고 한계를 뛰어 넘는 상상력의 힘을 열어주는 Burberry의 신념을 반영하여 우리는 손흥민을 환영합니다. 버버리 패밀리에게"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Burberry@burberry가 공유한 게시물

Burberry@burberry가 공유한 게시물

비록 그들의 연관성과 기간 앰버서더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Burberry는 레이블의 2022 가을/겨울 사전 컬렉션에서 손의 일부를 보여주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손에게 Burberry는 그의 보증서 가방에 있는 최신 브랜드입니다. 2022년 2월 TUMI의 최신 브랜드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광고도 하고 질레트, 까르띠에와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손의 주요 패션 하우스 브랜드 앰버서더로의 제막은 구찌 계약을 앞두고 임박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선수 잭 그릴리쉬를 얼굴로, 디올이 파리 생제르맹의 프랑스 세계 챔피언 킬리안 음바프를 영입했습니다.

손흥민은 독일 최고의 축구 클럽인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이적한 후 2015년 토트넘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그는 토트넘의 모든 토너먼트에서 325경기에 출전하여 131골 7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EPL 역사상 85골을 기록한 가장 빠른 선수이기도 합니다.

The 스타 축구 선수는 2021년에 서명한 4년 계약 연장 후 2025년 6월까지 토트넘에서 뛰게 됩니다.

구단에서의 업적 외에도 손흥민은 국가대표로도 훌륭하게 활약했습니다. 그는 2018년 아시안 게임에서 한국이 금메달을 딴 데 일조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축구 선수상을 7차례나 수상한 손흥민은 한국의 스포츠 최고 등급인 청룡 메달을 대통령으로부터 받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EPL 골든 부트 우승 후 2022년 6월 윤석열.

주요 이미지 Burberry/@Burberry/Instagram

Burberry가 한국 축구 선수 손흥을 임명한 포스트 -min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Prestige Online - Singapore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