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아빠는 토트넘 스타에게 "월드 클래스"가 되려면 "톱 클럽"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인기도|22.06.15 00시 15분 Irish Mirror원문 함께보기
6월 13일(현지기준) Irish Mirror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손흥민의 아빠는 아들에게 "한 팀 중 하나"옌 선수가 되라고 촉구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클럽" - 그의 토트넘의 미래가 의심스럽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센세이셔널한 시즌을 보낸 후 이미 세계 정상급 선수라고 주장합니다. 29세의 한국 국가대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23골을 터트려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골든 부트를 공유하고 안토니오 콘테의 팀이 4위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은 아직 클럽 수준에서 주요 트로피를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포워드는 2016-17 시즌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2위를 차지한 토트넘 스쿼드의 일원이었습니다.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2020-21시즌 EFL컵 결승 진출도 도왔다.

전 포워드 손웅정 "더 열심히 해서 더 발전해야 한다" GOAL을 통해 CGTN에 직접 말했습니다. "지금 성취한 것에 만족한다면 위기가 도래하고 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해야 하지 않을까?

"행복하기 보다는. 그가 있는 곳에 머물기 위해 나는 항상 그가 10%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에서 확실한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때 그는 세계 정상급 선수가 될 것입니다. 그는 올해 많은 골을 넣었지만 내년에도 같은 골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토트넘은 현시점에서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로 분류될 수 없습니다. 그들은 2년의 망명 생활을 마치고 최근에야 챔피언스 리그에 복귀했으며 1991년 이후 EFL 컵을 단 두 번만 우승했으며 2008년에 가장 최근의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나야 할까요? 우리는 아래 코멘트에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유럽의 엘리트들 사이에서 확고하게 자리잡을 잠재력이 있습니다. 토트넘은 유럽에서 최고의 경기장과 훈련장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반면, Conte는 많은 비평가들에 의해 엘리트로 간주됩니다. 5번의 리그 우승을 거둔 감독입니다.

토트넘은 또한 로드리고 벤탄쿠르, 크리스티안 로메로, 데얀 쿨루세프스키, 해리 케인 등 훌륭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다니엘 레비 감독은 손흥민을 계속 유지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포워드는 지난 6월 연장 계약을 맺은 그의 계약이 아직 3년 남았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아빠는 토트넘 팬들에게 환영받지 못할 것입니다. 지난해 12월 손흥민의 동포인 박지성은 손흥민에게 북런던 클럽을 떠나 그의 전 소속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자신의 모습을 입증했고 충분히 좋은 선수라고 생각한다. 맨유에서 잘한다"고 말했다. "유일한 사소한 문제는 호날두가 이미 거기에 있기 때문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7번 셔츠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손흥민은 아직 토트넘에서 트로피를 획득하지 못했지만 개인의 영예는 많이 받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 3회는 2019년 12월 번리와의 뛰어난 솔로 경기로 FIFA 푸스카스 상역년 동안 가장 많이 득점한 골에게 주는 상을 수상했으며 2020년 PFA 올해의 팀에 선정되었습니다. 21.

번역: 포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