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스카우트 손흥민 팀 동료 황의조, '저렴한' 이적 기회 부상 인기도|22.06.18 11시 21분 Teamtalk원문 함께보기
6월 17일(현지기준) 남아프리카공화국 Teamtalk 에 올라온 손흥민 기사번역입니다.

웨스트햄 영입에 관심

황은 이적하며 한국을 떠났다 2017년 7월 일본 팀 감바 오사카에 합류합니다. 그는 71경기에서 31골을 기록했고 7도움을 기록했습니다.

2019년 여름에 프랑스 보르도가 그를 영입했습니다. 그들은 감바 오사카 이적료를 지불하고 그를 유럽으로 데려왔습니다.

Hwang은 Ligue 1에서의 첫 시즌 동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모든 대회에서 단 6골만 넣었습니다.

그러나 공격수는 지난 2년 동안 각각 12골을 기록하며 두 자릿수를 기록했습니다. 2020-21 시즌에는 1번, 그리고 지난 시즌에는 11번입니다.

이는 특히 최근 종료된 캠페인 기간 동안 보르도가 리그 1에서 강등된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입니다. 이것은 그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팀에서 뛰고 있을 때에도 경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재정적 검토를 거친 후, 프랑스 축구 당국은 다음 시즌을 위한 3부 리그에 그들을 넣었습니다. 이는 황 감독이 자신의 커리어가 더 나빠지지 않도록 탈출구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위트니스에 따르면 이탈리아 아울렛 Calciomercato를 인용한 Sport Witness에 따르면 West Ham은 이 모습을 좋아하는 여러 팀 중 하나입니다. .

황화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는 다른 팀은 프랑스의 마르세유와 낭트, 그리고 복귀하는 분데스리가의 샬케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웨스트햄은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지금까지 조국을 위해 45번의 우승을 차지한 한국 선수입니다. 이것은 Hammers 관계자가 그를 스카우트했으며 이제 이적할 준비가 되었음을 시사합니다.

Hwang은 보르도의 재정 문제로 인해 '흥정'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West Ham은 자본 활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르도의 호가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Transfermarkt는 그를

하지만 David Moyes 측에서는 그를 데려오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마르세유와 낭트가 이미 황에 대한 제안을 했고 웨스트햄이 소송 절차를 미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황은 유럽에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웨스트햄 팬들은 아마도 더 큰 이름을 갖고 마이클 안토니오에 도전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Armando Broja와 같은 사람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Hwang은 괜찮은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West Ham이 선발로 나서기에 좋은 3순위 스트라이커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너무 큰 압박 없이 런던 스타디움에서 자신을 증명할 기회를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작은 가격표는 거래가 다른 위치에 대한 Moyes의 이적 계획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Nayef Aguerd는 다른 잉글랜드 팀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웨스트햄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번역: 포레스트